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 닥터지 ‘에이클리어 밸런싱’ 라인 3종,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 출시

해피바스는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을,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밸런싱’ 라인 3종을,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닥터지, 빌리프)
해피바스는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을,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밸런싱’ 라인 3종을,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닥터지, 빌리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에 수분을 더하고 약산성과 저자극 등을 신경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해피바스 바디워시는 pH 4.5 약산성에 판테놀 등의 성분을 함유했고 닥터지 신제품은 알코올 프리 약산성을 적용한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해피바스는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을,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밸런싱’ 라인 3종을,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해피바스는 ‘오리지널 컬렉션 바디워시’ 6종을 출시한다. 해피바스의 베스트셀러 향을 선택해 피부에 은은하게 잔향을 남기는 제품으로 시그니처 애플&바나나 향을 담은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해 베이비 파우더, 프레시 로즈, 솝 라벤더, 체리 블로섬, 클린 코튼 등 총 6가지로 구성했다. pH 4.5 약산성으로 구성했다. 오리지널, 베이비파우더, 클린코튼 바디워시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 보호막 역할을 한다. 솝 라벤더, 프레시 로즈, 체리블로섬 바디워시는 AHA 성분이 들어가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을 케어한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원료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한 PCR 페트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는 유수분 밸런싱을 잡는 ‘에이클리어 밸런싱’ 라인 모이스처라이저, 토너, 버블 폼 3종을 출시한다. 트러블 고민을 위한 라인으로 알코올 프리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구성해 지성·건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는 건강한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위한 모이스처라이저로 보습 성분인 피토스핑고신과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했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토너’는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정돈해주는 토너로 유당에서 유래한 PHA와 저자극 LHA, 아몬드 유래 AHA 성분이 함유됐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버블 폼’은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과잉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과 모공을 깨끗하게 세정한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게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한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AVAM과 협업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에디션’을 출시했다. 과대포장을 줄이는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려는 신념을 담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재활용 우수 등급의 125mL 튜브 타입 대용량 제품과 100% 재생지를 과대 포장 없이 최소한 사용한 미니멀한 패키지로 완성했다.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AVAM과 협업해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한정판 보틀백을 증정한다. 보틀백은 빌리프와 AVAM의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주는 감성적인 로고가 그려진 컨버스 소재다. 텀블러와 유리병 등을 넣을 수 있다.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10년간 사랑받는 수분 크림으로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 끌어올려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케어하며, 사용할수록 피부 수분이 자라는 보습 연속 성장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