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스니커즈 셀렉샵 카시나 성수점 안에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 운영, 3월 30일부터 4월 10일까지

'푸마 코너샵' ... "작지만 소확행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 

나날이 따뜻해져 가는 봄날, 푸마가 스니커즈 셀렉샵 카시나 성수점 안에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을 열고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나날이 따뜻해져 가는 봄날, 푸마가 스니커즈 셀렉샵 카시나 성수점 안에 팝업스토어 ‘푸마 코너샵’을 열고 고객들과 만나고 있다. 

푸마 코너샵에서는 푸마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인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트레이닝복 ‘T7 트랙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성수동에서 핫한 유명 브랜드와 콜라보 굿즈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성수동에 갈 계획이 있다면 푸마 제품들도 들러 보고 이벤트 선물도 받아 오는 '푸마 코너샵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나들이'도 좋을 듯 하다. 


'푸마 코너샵' _"작지만 소확행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 


푸마 코너샵 내부, 1층 입구에는 레드 컬러 ‘T7 트랙 세트’를 입고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신은 커다란 푸마가 방문객들을 환영하고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푸마의 스웨이드 스니커즈 제품들과 성수동의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 푸마의 콜라보로 탄생한 굿즈들, 레트로 감성의 미니 카들로 꾸며진 아늑한 다락방과 같은 공간이 나타난다 (사진:강진일 기자)

기자는 3월 30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푸마 코너샵'을 방문했다. 

푸마 코너샵은(이하 코너샵) 카시나 성수점 1층과 2층에 마련되어 있다. 1층 입구에는 레드 컬러 ‘T7 트랙 세트’를 입고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신은 커다란 푸마가 방문객들을 환영하고 있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푸마의 스웨이드 스니커즈 제품들과 성수동의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 푸마의 콜라보로 탄생한 굿즈들, 레트로 감성의 미니 카들로 꾸며진 아늑한 다락방과 같은 공간이 나타난다. 

 

 '푸마 코너샵'  방문객들은 푸마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굿즈들을 흥미롭게 구경하기도 하고 서로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며 푸마를 즐기고 있었다 (사진:강진일 기자)

이 곳에서 방문객들은 푸마 스웨이드 스니커즈와 굿즈들을 흥미롭게 구경하기도 하고 서로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며 푸마를 즐기고 있었다. 

남자친구와 들렀다는 한 여성 방문객은 " 이번 봄에는 선명한 컬러의 신발을 구매하고 싶었는데 이 곳에 와서 레드 컬러의 푸마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보니 이걸로 구매할까 한다"면서"제품 구매시 주는 굿즈 선물도 마음에 든다.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커플 방문객은 푸마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현장 참여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굿즈를 선물로 받았다. 

이 커플은 "푸마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해서 데이트하면서 들러 봤는데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선물까지 받으니 기분 좋다"고 소감을 표현했다. 

기자도 다른 방문객들과 마찬가지로 푸마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들과 굿즈들을 둘러보고 인증샷도 찍고 이벤트 참여 선물도 받았는데 이 시간이 꽤 즐거웠다. 북적거려서 지칠듯 한 즐거움이 아닌 소소하고 여유로운 즐거움을 느꼈다. 


'푸마 코너샵' _ "오셨는데 작은 선물로 즐거움을 더해 드립니다"


푸마 코너샵에서는 성수동의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통해 제작된 다양한 굿즈들을 제품을 구매하거나 간단한 이벤트 참여한 사람들에게 선물한다 (사진:강진일 기자)

푸마 코너샵에서는 성수동의 개성 있는 브랜드들과의 콜라보 통해 제작된 다양한 굿즈들을 제품을 구매하거나 간단한 이벤트 참여한 사람들에게 선물한다. 

제품 구매 이벤트의 선물로 준비된 굿즈들은 ▲피로 회복 향수 브랜드 ‘히포 캠퍼스'의 '디퓨저', '멀티 스프레이', '향수' (택 1종) ▲식물들을 처방하는 약국 ‘슬로우 파머시'의 '테라리움 DIY 키트' ▲ 욕실용품 브랜드 '한아조’의 '수제비누 세트' 등이다.  이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현장 참여 이벤트 모습. 성수동 일대에 전시된 푸마 포스터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색칠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마코너샵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사진:강진일 기자)

현장 참여 이벤트 선물로는 현대와 레트로 감성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키오스크키오스크’의 문구세트(주머니,연필세트, 노트, 자, 마스킹테이프로 구성)가 준비돼 있다.  

이 이벤트는 성수동 커뮤니티와 연계한 이벤트로, 성수동 일대에 전시된 푸마 포스터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색칠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마코너샵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엽서 2장 크기의 푸마 포스터 도안과 다양한 컬러링 도구들을 코너샵과 인근 6개 카페 등에 비치해 놓았기 때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는데  #푸마코너샵 해시태그와 함께 코너샵 사진을 올리면 그립톡과  메모 큐브 중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푸마 코너샵의 푸마 관계자는 "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푸마가 준비한 이벤트 참여로 즐거워 하신다.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 이벤트 선물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