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름날이라는 의미 ‘un Jour d’été’ 테마, 플라워 패턴 시폰 드레스 등 웨어러블 룩 구성

대현의 여성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브랜드 뮤즈 한효주의 2022 썸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모조에스핀)
대현의 여성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브랜드 뮤즈 한효주의 2022 썸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모조에스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대현의 여성 브랜드 모조에스핀이 브랜드 뮤즈 한효주의 2022 썸머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모조에스핀이 전개하는 캠페인은 어느 여름날이라는 의미의 ‘un Jour d’été’라는 테마로 전개되는 모조에스핀과 한효주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한효주의 청아한 매력이 돋보이고 생동감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모조에스핀의 감성으로 드라마틱하게 구현한 공간 속에서 대담한 컬러와 다채로운 소재의 룩들이 플라워 오브제와 만나 몽환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한효주는 모조에스핀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에서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썸머룩을 그녀의 우아하고 정제된 분위기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의 시폰 드레스와 썸머 트위드, 복고적인 터칭의 재킷과 같은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룩들을 페미닌한 무드의 의상과 매치하는 등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스타일링으로 다양해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