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기어때와 협업 이벤트...응모기간 2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쉐보레가 프리미엄 가족 여행 패키지 ‘트래버스 타고 블랙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쉐보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쉐보레가 프리미엄 가족 여행 패키지 트래버스 타고 블랙 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래버스 시승과 함께 경주와 속초의 최고급 호텔ㆍ리조트 12일 숙박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다.

23일 쉐보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여기어때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트래버스 최상위 트림 하이컨트리를 타고 여기어때의 프리미엄 숙박 카테고리인 블랙에 포함된 경주와 속초의 최고급 호텔ㆍ리조트를 12일로 경험하는 행사다.

응모 기간은 23일부터 내달 12일까지다. 여기어때 앱을 통해 이벤트 접수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여기어때 앱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는 회차별로 나눠 총 15개 팀을 선정, 4인 조식 이용권이 포함된 소노펠리체 델피노 속초 골드 스위트룸 혹은 힐튼경주 패밀리 스위트룸 숙박권(~, ~일 중 택1)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 기간 동안 트래버스 하이컨트리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여행 이후에 본인의 SNS에 생생한 여행 후기를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권 신세계 상품권(우수작 3), 2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참가상 12)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