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 발탁, 드라마 같은 영상미의 광고 완성, 오는 25일 온에어

에스트라가 새로운 ‘에이시카365’ 라인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사진: 에스트라)
에스트라가 새로운 ‘에이시카365’ 라인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사진: 에스트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스트라가 새로운 ‘에이시카365’ 라인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했다. 또한 이도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오는 25일 온에어 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영상미를 갖췄다.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를 동시에 관리하는 2세대 진정 세럼의 탄생을 알리고,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진화된 성능과 효과를 비유를 통해 이색적으로 전달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시작과 동시에 이별하는 남녀의 모습과 함께 지금까지의 진정은 끝났다는 나레이션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본편에서는 진정을 사랑에 비유해 1세대 진정 시대는 막을 내리고, 진정의 새 시즌이 시작되면서 진정한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을 담았다.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 78%가 함유된 세럼이다.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되어 2주 이상 꾸준히 사용 시 잡티 흔적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이도현의 깔끔하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를 통해 진정은 물론, 흔적까지 관리하는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의 진화된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며, "에스트라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2세대 진정 세럼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진정의 새 시즌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