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에코글램은 비건패드 ‘달래 수딩 모이스처 패드’, 라브아는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 출시

리얼베리어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을, 에코글램은 ‘달래 수딩 모이스처 패드’를, 라브아는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를 출시한다. (사진: 리얼베리어, 에코글램, 라브아)
리얼베리어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을, 에코글램은 ‘달래 수딩 모이스처 패드’를, 라브아는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를 출시한다. (사진: 리얼베리어, 에코글램, 라브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스킨, 바디케어 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고, 비건 뷰티에 신경을 쓴 제품들이 출시됐다. 리얼베리어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을, 에코글램은 ‘달래 수딩 모이스처 패드’를, 라브아는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를 출시한다.

리얼베리어는 간단한 스킨케어를 위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적은 시간을 투자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아이템을 위해 제품을 연구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스킨, 에센스, 로션 등 다양한 스킨케어 단계에 시간을 소요하기 힘든 소비자들을 위해 3초 만에 피부 속으로 수분을 전달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양이온성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제품 사용 3초만에 271% 수분 증가율을 확인했고 즉각적 보습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물분자를 끌어들이는 엑토인 성분과 각질층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판테놀도 5% 함유되었으며, 피부 장벽 구성 성분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함유한 MLE® 피부 장벽 포뮬러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한다.

에코글램은 달래 성분을 함유한 비건 패드 ‘달래 수딩 모이스처 패드’를 출시한다. 수분 진정 패드로 달래 추출물을 83.45% 함유해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저온에서 반복 추출한 제주산 달래 성분으로 피부에 효과를 전달하며, GREEN PHENOL5와 어성초 추출물을 함께 함유해 피부가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4세대 각질 케어 성분 LHA가 들뜬 각질을 정돈하는 효과를 준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미세 엠보 패드를 적용해 꼼꼼하게 피부결 케어를 할 수 있고, 에센스를 많이 머금어 토너 패드나 부분 팩 관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라브아는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의 ‘로즈 앤 패츌리 퍼퓸드 핸드워시’를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론칭하며, 선물하기 좋은 세트 구성과 패키지를 고안했다. 프랑스 조향사와 협업해 개발한 독자적인 향이 특징이며 로즈 앤 패츌리 향이다. 프로방스 장미줄기추출물을 함유하여 화사하고 기품이 넘치는 장미향과 오리엔탈 그리너리의 싱그러움을 연출한다. 씻은 후에도 은은하게 남은 잔향을 느낄 수 있다. 3가지 히알루론산을 담았고 이외에도 보습에 도움이 될 자연 유래 추출물을 담아 비건 포뮬러로 완성했다. 론칭 기념으로 1+1과 종이 방향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