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에서 3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미리 체험과 인증샷 이벤트 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 폴앤조 보떼)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 폴앤조 보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3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선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3종과 블러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 발 앞서 체험할 수 있다. 매장 안에는 20주년 존과 시그니처 존 등의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한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폴앤조 보떼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미니 손거울을, 폴앤조 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현장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하면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컬렉션 사전 구매 시에는 달콤한 쿠키와 기프트 백 포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