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울 한남동에 발렌티노 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메이크업과 향수 컬렉션 등 전제품 전시 및 구매 가능

발렌티노 뷰티가 오는 15일 한국 정식 론칭을 하고, 한남동에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 발렌티노 뷰티)
발렌티노 뷰티가 오는 15일 한국 정식 론칭을 하고, 한남동에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 발렌티노 뷰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발렌티노 뷰티가 한국에 정식으로 들어온다.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의 브랜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오는 15일 한국 정식 론칭을 하고, 한남동에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는 과감하면서도 자기표현에 주저함이 없고, 다름을 존중하는 포용적인 태도를 지닌 모든 사람을 위한 브랜드로, 의식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트렌드에 걸맞은 다채로운 메이크업과 향수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메종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의 비전이 담긴 발렌티노 뷰티의 메이크업 컬렉션은 풍성한 색채와 쿨한 쿠튀르 코드를 담아 쿠튀르 뷰티의 강렬한 정체성이 돋보인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어 3월 19일부터 4월 3일까지 일반인 대상으로 확대 운영된다. 발렌티노 뷰티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브랜드의 컬러풀한 스트리트 쿠튀르 감성을 가득 담은 포토 존에서의 V포토 슈팅을 비롯해 개성을 담은 목소리를 녹음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V 보이스 레코딩, 야외 공간에서 즐기는 V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