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할인, 유류비 지원, 평생 엔진 오일 쿠폰 지원, 저금리 할부 등 혜택 풍성

지프·캐딜락 등 수입차 브랜들의 3월 구매 혜택이 활짝 피었다./ 사진: 혼다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지프·캐딜락 등 수입차 브랜들의 3월 구매 혜택을 보니 현금할인, 유류비 지원, 평생 엔진 오일 쿠폰 지원, 저금리 할부 등 혜택이 활짝 피었다. 신차 구매 계획이라면 이들 브랜드가 내놓은 3월 구매혜택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지프는 올 뉴 그랜드체로키 L, 랭글러 4xe 등 신차를 제외한 나머지 차종에 대해 파격조건을 내걸었다. 그랜드체로키는 선납금 20% 조건으로 최대 80개월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최대 1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체로키는 선납금 40% 조건 최대 80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도, 현금 구매 시 최대 11%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레니게이드는 선납금 25%를 내면 최대 8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할부 대신 현금으로 구매하면 최대 14%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랭글러는 100만원 상당 사이드 스텝 무료 제공 및 무상 설치글라디에이터는 140만원 상당 사이드 스텝 무료 제공 및 무상 설치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컴패스는 할인혜택이 제공되지만 구체적으로 명시되지는 않았다. 전시장에 문의하면 제세한 할인 규모를 알 수 있다.

폭스바겐도 2월에 이어 3월도 수입차 대중화에 나섰다. 더 골프83월 구매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 TDI 프리미엄의 경우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로 할부 이용시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6% 할인된다. 2.0 TDI 프레스티지를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할부)로 구매시 2%, 현금으로 구매시 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 뉴 아테온은 최대 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할부)로 구매시 2%, 현금구매시 1%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20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 파사트 GT는 최대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할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시 3%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2%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30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 티록은 할인만 8%. 2.0 TDI 스타일을 할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로 구매하면 8%, 현금으로 구매하면 7%를 할인받을 수 있다. 2.0 TDI 프리미엄은 할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6%, 현금 구매 시 5% 할인 2.0 TDI 프레스티지은 할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4%, 현금 구매 시 3% 할인이 제공된다. 더 티구안은 최대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3% 할인을 받을 수도 현금 구매 시 2%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더 제타는 최대 6% 할인된다. 할부(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 하면 6%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금 구매 시 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모든 차량은 구매 시 보증 연장 프로그램 폭스바겐 인증 블랙박스 장착 사고 수리 토탈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캐딜락은 2일 공식 출시한 CT5-V 블랙윙부터 XT6까지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가장 따끈한 신차 CT5-V 블랙윙은 구매 시 레이싱 헬멧, 레이싱 장갑, 레이싱 슈즈 등 180만 원 상당의 레이싱 제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XT6는 무려 500만원이나 할인된다. 여기에 보증 연장도 제공된다. 현금할인 대신 선수율 30% 조건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보증 연장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CT4 등은 초저리 할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CT4는 선수금 30% 조건 1.9% 초저리로 36개월 할부와 보증 연장을 이용할 수 있다. CT5XT5는 선수금 30% 조건 36개월 1.9% 초저리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일본차 브랜드도 3월 설래는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혼다는 어코드 터보와 CR-V 터보를 구매시 유류비 100만원을 지급한다. 유류비보다 초저리 60개월 할부도 이용할 수 있다. 이자율은 2.99%. 이마저도 싫다면 평생 엔진 오일 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파일럿은 평생 엔진 오일 쿠폰이 제공된다. 만약 혼다 차량의 재구매하는 것이라면 50만원 주유비를 받을 수 있다.

토요타는 프리우스와 프리우스 프라임에 현금 할인을 내걸었다. 프리우스 프라임 구매시 현금 75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현금할인 대시 60개월 무이자 및 월 납입금 지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우스는 현금 150만원을 할인 받거나, 아님 토요타 파이낸셜 저금리 할부프로그램과 롱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캠리 하이브리드와 캠리 하이브리드 XSE는 각각 서비스 쿠폰 20만원 아발론 하이브리드 롱라이프 엔지오일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