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BBQ, 한달간 치킨 공짜 이벤트...‘BBQ 한정판 NFT 증정’ 이벤트

치킨 앙숙 bhc 치킨과 BBQ가 이번엔 동계올림픽 관련 프로모션으로 맞붙는다.(사진: 왼쪽 BBQ제공, 오른쪽 카카오톡선물하기 캡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 앙숙 bhc 치킨과 BBQ가 이번엔 동계올림픽 관련 프로모션으로 맞붙는다.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있는 집관족을 겨냥했다.


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18일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이 선택한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집관으로 올림픽 경기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4000 원 할인된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bhc앱과 모바일 홈페이지 내 온라인 주문 메뉴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은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 후라이드 등 대표 메뉴 4종 중 1종과 뿌링치즈볼,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메뉴다.

bhc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올림픽 경기 관람에 빼놓을 수 없는 치킨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2만 장 한정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BBQ,  한달간 치킨 공짜 이벤트...‘BBQ 한정판 NFT 증정’ 이벤트 


BBQ는 한달간 치킨 공짜 카드를 꺼내들었다. 18일까지 BBQ앱을 통해 가장 많은 금액을 주문한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오는 21일부터 황금올리브 치킨을 매일 1마리씩 한달간 먹을 수 있는 공짜 할인 쿠폰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14일부터 18일까지 BBQ앱에서 최다 구매액을 기록하면 된다. E-쿠폰을 사용해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한다. 발표는 오는 21BBQ앱 공지사항을 통해서다. 이들에게는 21일부터 내달 20일까지 한달간 매일 BBQ앱 내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각 쿠폰은 발행일로부터 1일 이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20일까지는 국가대표 선수 출전일에 BBQ앱에서 주문한 고객 중 매일 1000명을 추첨해 BBQ의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을 최대 15000마리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도 불구하고 집에서도 열심히 올림픽 선수단을 응원하고 있는 집관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올림픽 출전 선수도 사랑하는 황금올리브 치킨을 즐기며 안전하고 공정한 올림픽을 함께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BBQ가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NFT(Non-Fungible Token) 선발행에 돌입했다. 대상은 5000명이다.

BBQ가 이번에 발행하는 NFT는 총 1만개로 마스코트인 치빡이이미지를 활용했다, 소유 고객 한정으로 특별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져 이벤트 시작 직후부터 일 1000명 이상의 참여자가 몰리며 흥행을 예고했다. 특히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설문조사에 응하는 것만으로도 NFT 증정 이벤트에 쉽게 응모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냈다. 이에 BBQ는 지난 112500명에게 NFT를 선 발행한데 이어, 16일부터 2500여명에게 추가 발행을 시작했다. 나머지 5000개의 NFT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20일 이후 BBQ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BBQ 한정판 NFT 증정이벤트 응모는 BBQ앱과 BBQ 홈페이지를 통해서다. 참여방법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BBQID(아이디), 카이카스 지갑 주소 등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BBQ 관계자는 최근 선전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과 더불어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국민들의 이벤트 참여율 역시 급증하고 있다남은 경기에서도 우리 선수들이 최선의 기량을 발휘하고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