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특별한 날 선물로 제격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은 발렌타인데이 수제 초콜릿을 판매한다./사진: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호텔업계가 오는 14일 발렌테인 데이를 겨냥해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발렌타인데이 때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를 완성하기 좋은 상품부터, 초콜릿, 호텔식 메뉴 등 다양하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은 발렌타인데이 수제 초콜릿을 판매한다. 프랑스 최고급 발로나 초콜릿을 원료로 사용해 전문 쇼콜라티에가 섬세하게 만들어 낸 맛과 비쥬얼을 자랑하는 쟈뎅 디베르의 쇼콜라 초콜릿 제품이다. 보기에 예쁠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맛으로 소중한 분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충분하다. 제품 구성은 발로나 라즈베리 인스피레이션으로 만들어 라즈베리의 새콤달콤함과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 Valentine Sac à Main Valentines ChaussuresJe T'aime Mon Amour 1m Box Doudou Blanc / Rouge 등이다. 이들 제품은 예약을 통해 하트안에 이니셜 혹은 짧은 문구를 넣을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각 식음업장에서는 발렌타인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럭셔리한 호캉스의 끝판왕 '버블 겟어웨이'와 실속 데이트족을 위한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를 내놨다. '버블 겟어웨이' 패키지는 약 35평 규모의 넓은 앰배서더 스위트 1박 숙박권과 함께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샴페인의 황제 돔 페리뇽’ 1병과 초콜릿을 딥핑한 딸기 어메니티, 꽃잎 띄운 욕조와 LED캔들 데커레이션 서비스, 각종 기념일, 결혼을 축하하는 문구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미러 라이팅 서비스, 조식부터 애프터눈 티, 저녁 칵테일 아워까지 다양한 식음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윈터 겟어웨이'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금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 또는 오후 3시 체크인 후 최장 24시간까지 호텔 투숙이 가능하다. , 금요일은 제외다.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성인 2인 무료 이용, 10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 등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호텔 크레딧은 1박 당 1회 제공되며, 스파 및 네일바 트리트먼트 또는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등에서 두루 사용 가능하다. 이와함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델리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집에서도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하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발렌타인 케이크 하트 비트(Heart Beat)’케이크를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판매한다.

토스카나 호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제주를 찾는 커플과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리치 인 러브 (Rich in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커플 패키지와 가족 패키지 2 타입으로 구성된다. 커플 패키지는 디럭스 룸 혹은 스위트 룸 객실 1박에 조식 2인으로 달콤한 초콜렛 케이크와 쿠키 세트, 화이트 와인(375)으로 구성된 '스위트 세트'와 토스카나 시그니처 캔들 디퓨저 세트를 특별 에디션 기프트로 증정된다. 가족 패키지는 동반 자녀를 위한 키즈 룸 1박에 조식 3인으로 구성됐다. 커플 패키지와 같은 스위트 세트에 키즈클래스 1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는 2월 한정 패키지 상품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오는 28일까지 운영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섹스 인 더 시티의 여 주인공 캐리가 남자 친구인 빅에게 프로포즈 선물로 받아 더욱 유명해진 구두 브랜드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과 협업한 두 타입의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 마이 발렌타인 엣 JW’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제작한 마놀로 블라닉 제품을 형상화한 구두 모양의 초콜릿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마놀로 블라닉매장에 한해 사용 가능한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최상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에서 5시간 이용 가능한 로맨틱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는 위 혜택을 비롯해 마놀로 블라닉 공방의 숙련된 장인의 손길과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주얼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한기시(Hangisi)’ 라인의 구두를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호텔 7층에 위치한 최고급 스테이크 하우스 더 마고 그릴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 총 4가지의 인룸 다이닝 메뉴를 모엣 샹동 임페리얼 로제 샴페인과 함께 맛볼 수 있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명품 브랜드 선물이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연인을 위한 선물, 와인, 꽃다발과 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초콜릿과 와인, 선물을 모두 준비해주는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클리프 앤 아펠 향수 1병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드와인 1, 초콜릿 박스,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 2인 조식,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계열 호텔별로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선을 진행한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마카롱 타워 스페셜 케이크, 하트 무스 케이크, 밸런타인 하트 타르트 등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마카롱 타워 스페셜 케이트는 구매 3일전 예약을 해야 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도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실루엣 레이디 케이크, 로즈 하트 케이크를 판매한다. 역시 3일전 예약 필수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1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스윗 러브 케이크를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풀 오브 러브 케이크를 12일부터 14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도 운영하는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은 로맨틱 홀리데이패키지를 선보였다. 밸런타인데이 당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레드 와인 1, 파베 생초콜릿 1상자를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스타리 스타리 나잇!’(Starry Starry Night!)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1박과 꽁빠니 드 프로방스 어메니티, 라운지앤바의 미니 빙수, 필름 칵테일로 구성됐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업해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꽃다발과 케이크, 로제와인 1, 스와로브스키의 라운드 목걸이 1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투숙 다음날 아침에는 1층 브래서리에서 신선한 로컬푸드로 구성된 2인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메이필드 호텔 서울은 스위트 로맨틱 모멘트패키지와 더 파이니스트 와인 앤 다인패키지를 운영한다. ‘스위트 로맨틱 모멘트패키지는 객실 1박에 와인 1, 모둠치즈와 콜컷, 그리고 과일이 제공되는 룸서비스, 베이커리 부티크숍 델리스의 딸기 타르트 조각 케이크, 스위스 최고급 수제 초콜릿 브랜드 레더라의 대표상품 프랄린&트러플을 선물로 준다. ‘더 파이니스트 와인 앤 다인패키지는 객실 1박에 미국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100대 와인에 선정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은 테데스키 마르네 180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2016’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스페셜 디너 코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