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1억원 상당 경품 내건 ‘메가 골드 위크’ 진행...메가 설프라이즈 이벤트도
CGV,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 이벤트 진행...‘설 프라이즈 설레는 선물대전’도

극장家가 설 연휴 특수 잡기에 나섰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극장家가 설 연휴 특수 잡기에 나섰다. 영화관에 대한 방역패스 적용이 해제 및 동반 관람 인원 확대 등으로 돼 올 설 연휴 극장을 찾는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보고, 관람객 잡기에 나선 것이다. 영화 관람권 할인부터 억대급 경품 이벤트까지 총출동이다. 모처럼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박스, 메가 골드 위크’...억대급 경품


20일 업계에 따르면, 극장중 매가박스는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연휴를 맞아 총 12천 명에게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메가 골드 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 참여 방법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한 후 기간 내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된다. 기간 내 유료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특히 MX, 돌비 시네마, 더 부티크 스위트 등 메가박스 특별관을 이용하면 당첨 가능성은 3배 더 높아진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서다. 경품 대상자는 12000명이다. 1등에게는 24K 순금 골드바 50g를 경품으로 준다. 이어 삼성 BESPOKE 냉장고(1) 아이패드 프로 5세대(3) 삼성 BESPOKE 큐브TM Air 공기청정기(5) 에어팟 프로(7) 1년 무비 패스(10) 더 부티크 스위트 무료 관람권(30) 돌비 시네마 무료 관람권(100) 일반관 무료 관람권(2,000) 등 다양한 상영관을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과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휘닉스 상품권 30만원권(15) 포토카드 쿠폰 2(6828)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메가박스는 내달 20일까지 메가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는 영화 1편 관람 시 10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위크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서로 다른 영화 3편을 관람하면 영화 무료 관람권 1매도 추가 증정한다. 설 연휴가 끝난 내달 7일부터 20일까지는 각종 명절 증후군을 겪고 있을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휴 후유증 제로 위크도 진행된다.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26일부터 설날 시즌 관람권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혼영 패키지(2D 일반 관람권 1+ 팝콘 R 1+ 탄산음료 R 1)부터 가족 패키지(2D 일반 관람권 3+ 팝콘 L 1+ 탄산음료 R 2)까지 설날 관람권 패키지를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CGV,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 이벤트 진행 등


CGV는 영화의 감동을 색다른 방식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NFT 플레이 포스터로 고객 몰이에 나섰다. NFT(Non-Fungible Token·대체불가능토큰) 플레이 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킹메이커' 개봉일인 오는 26일 이전까지다. 참여방법은 사전 예매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CGV 모바일 앱을 통해 'NFT 플레이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CGV가 선보이는 NFT 플레이 포스터는 블록체인 기술로 나만의 소유권을 갖는 영화 디지털 영상 굿즈다.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는 'Classic' 'Premium' 'VIP' 세 가지 타입이다. '킹메이커' 사전 예매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4500명에게 은빛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 효과가 입혀진 'Classic'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증정한다. 사전 예매 후 n차 관람을 가장 많이 한 상위 500명에게는 고급스러운 컬러의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효과, 그리고 감독·배우의 친필 사인까지 더해져 소장 가치를 높인 Premium'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한다. 'Premium' 타입에 선정된 고객 중에서 CGV VIP 등급의 고객은 금빛 템플릿에 금빛 배경 환경 효과가 연출되는 'VIP'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CGV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CGV 세네샵 럭키박스를 9900,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관람권을 2만원 등 다양한 굿즈를 최대 50% 할인판매하는 설 프라이즈 설레는 선물대전도 진행한다. 또한 토스 영화티킷 3000원 즉시할인, 메이코인 결제시 매일 영화 50% 할인 등의 영화 관람권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이와 관련 메가박스 관계자는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객분들께 기분 좋은 선물을 보내드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메가박스가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 한 편으로 기분 좋은 추억도 쌓고 커다란 혜택으로 따뜻하고 넉넉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