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바이탈뷰티 등 설 선물세트
LG생활건강,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이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국내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는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이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올해도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마련됐다. 특히 설 명절 선물세트인 만큼 증정품 구성도 화려하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설선물세트


19일 양사에 따르면, 우선 아모레퍼시픽은 올해도 부모님에게 인기가 높은 설화수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올해는 한국 전통 조각보 패턴의 보자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설화수만의 무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선물세트는 인삼의 생명력을 6000배 고농축한 진세노믹스와 귀한 성분 증삼수를 담은 자음생수EX’자음생유액EX’으로 구성된 자음생 데일리 루틴 2종 세트.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세트답게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마이크로 타겟팅을 통해 쉽게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자음생에센스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견본품이 제공된다.

윤조에센스 선물세트는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선물세트 이름도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3종 세트로 달라졌다. 올해는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자음수자음유액본품도 함께 구성됐다. 여기에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 ‘자음생에센스그리고 탄력크림견본품도 포함됐다.

이밖에 설화수의 에센셜 컴포트 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탄력크림으로 구성된 설화수 탄력케어 에센셜 리추얼 3종 세트’(‘자음생수EX’, ‘자음생유액EX’, ‘자음생에센스’, ‘자음생마스크의 견본 4종이 함께 구성) 프리미엄 스킨 진설수와 윤택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에멀젼 진설유액본품 외에, ‘진설아이크림’, ‘진설크림’, ‘진설에센스’, ‘진설마스크의 견본 4종으로 구성된 진설 데일리 루틴 2종 세트본윤에센스본윤유액본품으로 구성된 남성 피부를 위한 선물세트로 본윤선크림리프레시클렌징폼까지 견본으로 구성된 본윤 데일리 루틴 2활성뷰티사포닌 진세노믹스의 피부자생력으로 더욱 강력해진 3중 탄력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기획 세트 등이다.

바이탈뷰티에서도 설 선물세트를 정성껏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인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은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속건조와 속당김의 근본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는 앰플형 콜라겐인 슈퍼콜라겐 에센스 25ml 10앰플 2박스로 구성됐다. 포장은 정성스러운 오간자 보자기와 'THANKS AND LOVE' 메시지 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2 설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 설선물세트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우선 브랜드 에서는 다채로운 궁중 단청을 모티브로 새해 희망이 깃든 디자인의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 선물세트에는 효능과 성분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3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50ml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보 앰풀에 세안 후 더욱 빛나는 어린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신제품 화현 소프트 폼 클렌져가 내장됐다.

브랜드 37°’에서는 민감 피부를 위한 럭셔리 리추얼, ‘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8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대표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 미니어처를 비롯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오휘에서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설 선물세트로 내놨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테마곡의 메인 악기인 현악기의 선율과, 오페라 돔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선보이며 의미를 더했다.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이번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가득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된 이자녹스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세트로, 건강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테르비나 더 골든 크림’(20ml) 3, 정품 용량의 120%에 해당되는 테르비나 AD 아이크림(10ml)’ 3개를 추가로 구성헤 추운 겨울에도 피부가 지치지 않고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고급 라인의 크림 스페셜 세트로 구성됐다.

브랜드 수려한에서는 브랜드 20주년과 설을 맞아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 라인의 크림 25ml와 아이크림 25ml, 그리고 천삼 상황크림 30ml까지 추가 제공되어 수려한의 대표 럭셔리 크림인 천삼 선유크림과 천삼 상황크림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한국의 설을 대표하는 복주머니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여 수려한만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예담화에서는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환생고 크림 듀오 스페셜 세트는 환생고의 대표 성분인 천혜명의단 중 모란을 한국의 전통 자개 공예로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예화담의 차분하고 단아한 정취를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환생고 보윤 크림’, 꽉 찬 수분감으로 피부에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 2종에 환생고 앰플 에센스(20ml), 환생고 보윤 아이 크림(20ml),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50ml)가 추가 구성됐다.

브랜드 닥터벨머에서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밸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브랜드 비욘드에서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를 내놨다. 번 비욘드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스페셜 기획 세트딥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500ml 2개가 담겨 있는 스페셜 세트로서, 정품 용량이 1개 더 추가로 들어있는 알찬 구성으로 1-2월 설 준비 기간에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