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2020 새해 첫 정기세일...최대 80% 할인
현대 리바트몰, 새해 첫 세일...무적쿠폰 제공 등
이케아, ‘설레는 새 학기, 새 출발’ 할인행사...홈스쿨, 홈오피스 190여개 제품 20% 할인
한샘몰,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 가구 할인전... 최대 25%

가구업계의 새해 첫 세일 경쟁이 시작됐다./사진: 각사 제공 및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의 새해 첫 세일 경쟁이 시작됐다. 일부 브랜드는 새해 집 단장을 위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부는 새학기, 새출발에 따른 가구 수요층을 대상으로 세일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2020 새해 첫 정기세일...최대 80% 할인


17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2022 새해 첫 정기세일에 돌입했다. 기간은 내달 13일까지다. 이번 정기세일 대상은 홈 인테리어의 중심인 거실부터 주방, 침실, 자녀방까지 인기 가구 및 소품이다. 할인율은 최대 80%. 특히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컬렉션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우선 프리미엄 브랜드와 컬렉션 경우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와 협업한 '디자이너스 컬렉션(DESIGNERS COLLECTION)'프렌치 모던 양식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은 각각 15% 할인 판매된다. 스페인 모듈 가구 브랜드 M114등 신세계까사가 엄선한 해외 가구 컬렉션 '까사미아 셀렉트(CASAMIA SELECTS)' 상품들은 최대 20% 할인된다.

최근 5만조 판매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캄포(CAMPO)’ 소파도 최대 25% 할인 판매된다. 또한, 리클라이너 소파, 다이닝체어, 리빙 테이블 등 지난해 인기 상품들은 최대 40% , 소품은 최소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클래식(CLASSIC)’ 라인 출시를 기념해 마테라소 또는 드림(DREAM)’ 매트리스 시리즈 구매 시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침대 약 40여 종을 반값에 판매한다. 마테라소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마테라소 토퍼도 무료로 준다.

신학기 준비를 위한 자녀방 가구도 할인판매한다. ‘피키오(PICKIO)’, ‘앤디(ANDY)’, ‘아빌(ABILE)’ 등 은 최대 30%,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 편집 스토어 하우스 퍼니처 마켓에서도 자녀 방 가구를 최대 40% 할인된다. 상품권 증정행사도 마련됐다. 까사미아 자녀 방 행사상품 합산 100만원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7만원권을, 하우스 퍼니처 마켓 자녀 방 행사상품 합산 5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현대 리바트몰, 새해 첫 세일...무적쿠폰 제공 등


현대리바트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도 새해 첫 세일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우선 행사기간 동안 2개의 무적 쿠폰이 제공된다. 무적쿠폰은 6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리바트 온라인 전용)1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리바트 온라인 가구 전용)이다. 또한 반값 매트리스거실가구 주방 리모델링 자녀방 가구 서재 주방가구 오피스 침실 가구 등에 대한 기획전 및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또한 최대 58%에 달하는 할인도 진행된다. 이와함께 리바트몰 앱에서 매중 월요일 원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1주에서 4주차 각각의 경품이 마련됐다. 앱 이용자는 포인트 또는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응모는 매일 1회씩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8일이다.


이케아, ‘설레는 새 학기, 새 출발...홈스쿨, 홈오피스 190여개 제품 20% 할인


이케아와 한샘은 새학기, 새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이케아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칼락스 등 홈스쿨, 홈오피스 관련 190여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서랍, 도어 등 다양한 인서트를 활용하거나 확장할 수 있어 편리한 칼락스(KALLAX) 선반유닛 다양한 크기의 물건을 수납하기 좋고 원하는 콤비네이션 구성이 가능한 릭스훌트(LIXHULT) 수납장 선반 높이를 조절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케(MICKE) 책상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조정이 가능한 퓌르투르(FYRTUR) 암막블라인드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로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쉼포니스크(SYMFONISK) WiFi 책장 스피커 등이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실시간 주문 서비스에서 진행된다.


한샘몰,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 가구 할인전... 최대 25%


한샘몰은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 가구를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최대 25%. 우선 조이S 컴팩트 일자책상세트와 조이S 3단 이동서랍장 , 조앤 책상의자 회전형을 모두 다해서 정상가 767000원에서 625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조이아이드코티 책상 세트 구매시 20900원인 LED 스터디 조명을 증정하고 책상의자는 20%, 아이방 침대는 15% 할인해 준다. 무이·버니 침대를 구매시 잘어울리는 패키지 단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조이S 컴팩트 책상 패키지 구매시 10만원 할인도 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