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라이블리’ 한우·한돈 명절 선물세트 특가 판매…공식 판매처보다 최대 49% 저렴, 매일 20%, 25% 할인쿠폰 발급도

(사진:G마켓, 옥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설 명절,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겨냥해 오는 23일까지 농협축산 전문 브랜드 ‘라이블리’의 한우와 한돈 설 선물세트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농협 라이블리 공식 홈페이지보다 최대 49% 저렴하다. 

농협 라이블리는 도축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엄격한 온도 관리를 거쳐 제품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또, 제품을 빈틈없이 밀착되는 스킨포장 방식으로 완벽하게 진공 포장해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구이용부터 불고기용, 국거리용 등 다양한 상품을

14일 G마켓과 옥션은 농협 라이블리 브랜드의 한우와 한돈을 농협라이블리 공식홈페이지보다 최대 49%까지 할인한 가격에 준비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더 알뜰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2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1등급 등심, 안심, 채끝살을 모두 맛볼 수 있는 ‘LYVLY Gift 3호 - Best 1’ 구매 시 25% 쿠폰적용가 6만3900원에,  여기에 부채살까지 포함된 ‘LYVLY Gift 4호 - Best 1’은 25% 쿠폰적용가 9만1000원에 선보인다. ‘LYVLY 한우 1등급 구이용’ 등심과 안심 200g은 각각 20% 쿠폰 적용 시 1만9920원과 2만5520원에 판매한다. 

농협 라이블리 제품 외에도 평창, 영월, 정선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프리미엄 ‘대관령한우’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전남 8개 축협의 공동 브랜드 ‘녹색한우’ 제품도 판매한다.  추천 제품으로, 한우사골과 꼬리, 고기로 배합하고 첨가물이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녹색한우 사골곰탕 세트’, 제비추리나 토시살, 업진살 등을 모은 ‘대관령한우 특수부위 박스’ 등이 있다.

김민정 G마켓 지자체팀 매니저는 “명절 선물 선호도가 높은 한우와 한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농협과 함께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협이 엄선한 질 좋은 육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