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샵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선보이고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가상 현실 속에서 에뛰드 체험

에뛰드는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에뛰드)
에뛰드는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에뛰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제페토에서도 에뛰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에뛰드는 네이버제트 서비스의 아시아 최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협업, ‘에뛰드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뛰드는 제페토 내 아이템샵에서 메이크업 룩과 의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포토부스와 월드맵 내 매장까지 오픈하며 체험의 폭을 넓혔다. 가상으로 에뛰드 제품을 사용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에뛰드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 원피스와 러블리한 아이템 등을 아바타에 매치해 나만의 개성을 자랑 할 수 있다. 제페토 내 에뛰드 포토부스를 이용해 에뛰드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픽싱틴트’와 ‘그림자쉐딩’으로 메이크업을 해보며 버추얼 뷰티를 경험하는 나만의 3D 아바타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다.

제페토 월드맵 내에는 가상 현실 속 에뛰드 브랜드를 체험해보는 ‘에뛰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제페토 스튜디오를 이용해 자체 제작, 구현했다. 에뛰드의 매장을 닮은 사랑스러운 인테리어의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에뛰드의 주요 신제품을 만나고, 에뛰드의 인기 제품을 활용한 점프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다른 제페토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에뛰드 핑크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에뛰드 포토부스를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업로드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MZ 세대가 사랑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인 에뛰드와 제페토의 감성이 잘 맞아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에뛰드 만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더 즐거운 뷰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