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오는 23일까지
11번가, 올해 첫 월간십일절...'셀프 힐링'
SSG닷컴, 16일까지 반려동물 용품 전문관 ‘몰리스 SSG’와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각각 프로모션 진행
티몬은 ‘2022 완벽한설준비’ 프로모션 진행...내달 2일까지

이커머스가 일제히 할인 포문을 열었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이커머스가 일제히 할인 포문을 열었다. 할인은 신학기 디지털 기기부터 설 선물세트, 반려동물, 유아동 품목 등 업체마다 다양하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쿠팡은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앱코, 콕스, 구스페리, 맥도도, 브리츠, 케이안, 레노버, 마이크로소프트, WD, 씽크웨이, MSI, 기가바이트, 자브라, HP, 캐논, 에이수스, , 유쾌한생각 등 2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디지털 페어 기간 중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4차례로 나누어 9개의 대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노트북의 경우 제휴 카드사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함께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8(Surface Pro 8)’의 국내 공식 출시 사전예약도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11일부터 24일까지다. ‘서피스 프로 8’에 더해 노트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전용 시그니처 키보드와 반응속도가 뛰어난 서피스펜을 포함한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

올해 월간십일절쇼핑 키워드로 '셀프 힐링'을 선정한 11번가는 올해 첫 월간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월간십일절에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오프라인 여가 상품, 내 몸은 내가 스스로 챙기는 '내몸내챙' 중심의 건강제품, 손쉬운 한끼 식사를 위한 간편식 등을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은 반려동물 용품 전문관 몰리스 SSG’와 유아동 전문관 리틀 쓱에서 각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다. 우선 프리미엄 반려동물 전문관 몰리스 SSG’는 신세계몰, 이마트몰, 새벽배송몰 반려동물 용품에 대해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2종을 준다. 구매 없이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420만원 상당의 최고급 반려견 하우스 레스케이프 펫 스위트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매일 1회씩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매일 자정부터 밤 1159분까지 판매하는 하루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또한, 뉴질랜드무역진흥청과 함께 뉴질랜드 청정 펫푸드 상품에 대해 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리틀 쓱 위크프로모션에서는 매일 오전 9시 선착순 4000명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유아동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티몬은 ‘2022 완벽한설준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2일까지다. 우선 오는 16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기간 내 ID1회 참여할 수 있고, 사용기간은 16일까지다. 또한 내달 2일까지 매일 참여 가능한 복주머니 카드뽑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5% 할인 쿠폰도 준다. 또 선물하기 전용으로 지급되는 최대 3500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대량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데일리 쇼핑 10% 쿠폰, 카드사 2000원 할인 및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등도 제공된다. 아울러 오늘의 추천 상품코너를 통해 매일 엄선한 특가의 설 선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