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증정 등 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 예정

카카오페이로 조선호텔앤리조트・갤러리아 백화점・이케아 등 국내외 탑 브랜드에서 결제가 가능해졌다.(사진:카카오페이)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이제 카카오페이로 조선호텔앤리조트갤러리아 백화점이케아 등 국내외 탑 브랜드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가 연말연시 휴가 시즌을 맞아 호텔백화점쇼핑몰 등 오프라인 결제처를 대폭 확대했다.

24일 카카오페이에 따르면, 최근 문을 연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을 포함한 전국 9개의 조선호텔앤리조트 프론트와 식음객장 등에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가 도입됐다. 이로써 조선호텔앤리조트 전 지점의 객실F&B와 서울과 부산의 대표 호텔인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을 비롯해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비즈니스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과 명동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는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시 조선호텔앤리조트 선착순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각 호텔 객실예약과를 통해 유선으로 가능하다. 투숙은 내년 12일부터 가능하다.

갤러리아 백화점의 전국 모든 지점에서도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해졌다. 이를 기념해 카카오페이가 내년 19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 중 선착순 4천 명에게는 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에서도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하다. 이케아 매장의 다양한 섹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며, 카드를 단말기에 투입하고 빼는 번거로움 없이 비치된 결제 단말기에 바코드를 찍는 것으로 결제가 완료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이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도입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와 갤러리아백화점에서는 추가 앱이나 휴대폰 번호 입력 등의 번거로움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고 결제와 동시에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와 멤버십 가입, 자동 적립의 자연스러운 연계는 이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