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2021 까사미아 어워드’ 진행
이케아, 겨울세일 중
현대리바트, 리바트 2021 어워드 진행

가구업계가 연말 결산 세일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가 연말 결산 세일에 돌입했다. 각사마다 올해 베스트셀러, 인기 신제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미크론 변이 등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올해 연말 역시 홈파티 등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참에 그동안 눈 도장만 찍었던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나만의 연말을 보내는 방법이 될 수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까사미아를 운영하는 신세계까사가 연말을 맞아 ‘2021 까사미아 어워드(CASAMIA AWAR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사랑 받은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한다.우선 까사미아 가구 및 소품을 굳 딜 어워드(GUUD DEAL AWARD)'로 선정해 오는 29일까지 초특가로 판매한다. 그리시니, 눕체, 우스터, 비앙코, 포지타노 등의 다이닝, 리빙룸의 대표 인기 가구는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한다. 발열매트, 데스크 오거나이저, 욕실용품, 프리미엄 침구류 등 소품도 30~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10분마다 하나씩 팔리는 국민 소파로 자리매김한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의 5만조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캄포 어워드(CAMPO AWARD)’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캄포 소파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 캄포 소파 후기 공유 시 우수 후기를 선정해 50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 및 굳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올 한 해 동안 가장 높은 판매 신장률을 기록한 신제품 4종에 대한 뉴스타 어워드(NEW STAR AWARD)'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대상은 파스토 테이블, 올비아 거실장, 벨로니 소파, 마테라소 매트리스다. ‘까사미아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굳포인트 5%를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소품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매 시 신세계 포인트 5배 적립, 까사미아와 삼성전자 제품 동시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의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앞서 이케아는 지난 2일부터 겨울세일에 돌입했다. 기간은 내년 14일까지다. 할인율은 70%. 할인품목은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이다. 할인품목은 테이블, 패브릭, 주방용품 등 200여개다. 할인을 받으려면 이케아 패밀리 회원이거나 회원에 가입해야 한다. 기대가 되는 할인 품목은 리모컨 등 작은 소품을 넣어 두기 좋은 리스테르뷔(LISTERBY) 보조 테이블 자연스러운 원목 느낌에 공간 활용도까지 뛰어난 하브스타(HAVSTA) 네스팅 테이블 천연 소재인 면 100%인 오드룬(ODDRUN) 담요 부드러운 면 소재에 푹신한 솜털과 깃털 충전재를 넣어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피엘브레카(FJÄLLBRÄCKA) 이불 인덕션과 가스레인지 모두 사용 가능한 우움벨리그(OUMBÄRLIG) 조리용품 세트 등이다.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2021 어워드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년 12일까지다. 올 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침대거실 자녀방 식탁 서재 리모델링 베스트셀러를 특가에 판매한다. 또한 침대 프레임 구매시 매트리스 반값, 소파 구매시 거실장 반값, 자녀 침대 프레임 구매시, 매트리스 반값, 책상 구매시 의자 반값으로 제공하는 추가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올해 가장많은 사랑을 받은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레이다가구 등 입점 브랜드 제품에 대한 특가전도 진행된다. 아울러 리바트 앱에서 구매시 할인쿠폰팩이 제공된다. 추가 5%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또한 라바트 10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2만원 지원 되는 리바트 온라인 전용 5% 쿠폰 등 온라인 최대 8%, 20만원까지 할인되는 리바트 온라인 전용 쿠폰도 지급된다. 결제 혜택으로는 롯데 포인트 플러스카드로 결제시 최대 12만원 캐시백이 제공되고 최대 무이자 24개월도 제공된다.

이와 관련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까사미아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앞으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품질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까사미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