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시작하는 시즌부터 부산시설공단 여자 핸드볼팀 지원, 지역 핸드볼 육성을 위한 운동 물품 지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부산시설공단과 여자핸드볼선수단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푸마)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부산시설공단과 여자핸드볼선수단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푸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부산시설공단과 여자핸드볼선수단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푸마코리아는 공단의 공식 용품 후원사로 여자핸드볼선수단에 공식 매치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제공하며, 공단은 홈구장 및 각종 홍보채널을 통해 푸마 브랜드 노출을 지원한다.

푸마코리아는 12월에 시작하는 2021-2022 시즌부터 부산시설공단 여자 핸드볼팀 지원과 지역 핸드볼 육성을 위해 운동 물품을 지원한다. 공단은 푸마코리아의 지원에 힘입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보다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푸마는 지난 70년간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 위상을 높여왔으며, 핸드볼, 축구, 육상경기, 모터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해오고 있다.

협약식은 9일 오후 3시 공단 본사 5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푸마코리아 라스무스 홀름 대표, 부산시설공단 박인호 이사장 직무대행, 여자핸드볼팀 강재원 감독 등을 비롯하여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라스무스 홀름 푸마코리아 대표는 “푸마는 독일, 덴마크, 쿠바 핸드볼 국가대표팀뿐만 아니라, 유수의 세계 클럽팀들을 후원하면서 오랫동안 핸드볼 종목에 꾸준한 관심과 투자를 이어왔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여자핸드볼 최정상팀을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하루 빨리 일상 회복을 통해 보다 많은 팬들이 핸드볼 경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단 박인호 이사장 직무대행은 “비인기 종목인 핸드볼 종목의 지역 육성은 물론이고, 대한민국 핸드볼 활성화와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