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제품 ‘윈터 슬립온 클래식’ 윤리적 다운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 적용,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가죽 리사이클링 소재 등

노스페이스가 디자인, 보온성, 착화감, 친환경 가치까지 신경쓴 ‘윈터 슈즈’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디자인, 보온성, 착화감, 친환경 가치까지 신경쓴 ‘윈터 슈즈’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노스페이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디자인, 보온성, 착화감, 친환경 가치까지 신경쓴 ‘윈터 슈즈’ 신제품을 출시한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가죽 리사이클링 소재, 옥수수 추출 바이오 원료 및 생분해가 가능한 천연 울 인솔까지 친환경 요소를 확대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윈터 슬립온 클래식’은 간편하게 착화가 가능하고 다양한 착장과 매칭하기 좋은 슬립온 스타일의 방한화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접지력이 뛰어난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해 겨울철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가죽 리사이클링 소재 및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 인솔 등이 적용됐다.

블로퍼(Bloafer) 스타일의 실루엣이 눈에 띄는 ‘윈터 뮬’은 옥수수 추출 바이오 원료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접목해 탄생한 친환경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ECO T-BALL)’을 적용해 보온성과 친환경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방한화이다. 블로퍼 실루엣과 함께 청키한 스타일의 아웃솔(밑창)을 통해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부띠는 패딩 재킷을 연상시키는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의 제품으로 올해는 친환경 에코 테크를 더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을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그립력이 뛰어난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러운 빙판길·눈길·젖은 노면 등에서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또한 자연 생분해가 가능한 메리노 울 인솔과 리사이클링 가죽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여성용 부띠 플리스’는 풍성한 볼륨감과 곱슬곱슬한 멋을 바탕으로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시어링 부츠’ 스타일의 제품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가죽 소재 및 메리노 울 인솔을 적용한 라이프 스타일 방한화이다.

영원아웃도어는 “매 시즌 의류·신발·가방 및 용품 등 100여 가지 이상의 제품에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온 브랜드 고유의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 한층 더 다양한 종류의 친환경 방한화를 선보이면서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친환경 패션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