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에스트라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 출시

LG생건 숨37°은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에스트라)
LG생건 숨37°은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에스트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연말 선물을 겨냥한 홀리데이 에디션과 두피 고민을 해결할 샴푸가 출시됐다. LG생건 숨37°은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에스트라는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이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립 밤 및 핸드 크림 등으로 구성했으며, 패키지에는 따뜻한 연말 풍경을 담은게 특징이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과 발효과학으로 완성한 싸이토-펌TM을 함유한 제품으로, 빠르고 깊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감싼다.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림밥’은 마스크 시대에 필요한 제품으로 유기농 허브 발효 성분을 함유했다. 건조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고 모이스트 캡쳐 포물러로 촉촉함을 유지한다. ‘타임 에너지 핸드 크림’은 많은 세정에 건조해지기 쉬운 손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연말 분위기를 살린 화려한 패턴과 컬러를 입었다.

에스트라는 두피 케어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를 론칭하며 샴푸 2종을 출시한다. 지성 두피용 ‘더마 스칼프 프로 세보 샴푸’는 세범셀렉티브 클렌징TM 기술을 적용해 불필요한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번들거리는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두피 장벽을 강화한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진정 효과를 주고 클림바졸은 각질을 관리하고 지성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서 지성 민감 두피 4대 고민인 ‘과도한 유분, 두피 불편감, 각질,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개선의 효능을 확인했다. ‘더마 스칼프 프로 센시티브 샴푸’는 건성 두피용 제품으로, 베리어 셀렉티브 클렌징TM 기술을 적용했다. 두피 장벽 손상을 줄이면서 노폐물을 제거하도록 고안했다. 마데카소사이드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진정효과와 건조 두피에 수분을 제공한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건조/민감 두피 5대 고민인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각질, 두피장벽 수분 보호력, 수분, 유분’ 개선의 효능을 확인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