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이마트 등 유통가, 홈파티 용품 할인 판매...이마트24 티파니 목걸이 경품으로 내걸어
이케아·리바트·한샘 등 가구업계, 홈파티 용품 할인 판매
CJ제일제당·아워홈 등 식품업계, 홈파티 메뉴 출시 봇물

현대리바트는 연말을 맞아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너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 현대리바트)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성탄절을 앞두고 연말홈파티 시장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홈파티 용품을 판매하는 유통업체들이 일제히 할인 경쟁에 나섰고, 한 편의점은 티파티 목걸이까지 경품으로 내걸었다. 식품업계는 관련 메뉴 출시로 홈파티 식탁 선점 경쟁을 펼치고 있다.


대형마트·편의점 등, 연말 홈파티 용품 할인...150만원 상당 티파니 목걸이 경품


6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24가 연말 홈파티 고객 잡기에 팔을 걷어붙였다. 우선 성탄절인 25일까지 백화점 입점 브랜드 루시카토에서 제조한 케이크 4(화이트크림/고구마/초코/치즈&티라미슈)을 제휴카드(우리/삼성/KB국민)로 결제 시 1만원 할인해준다. 케이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50만원짜리 티파니 목걸이도 내걸었다. 오는 13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사전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티파니 목걸이를 추첨에 당첨된 2명에게 증정한다. 도한 사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카카오 캐릭터 니니즈 머그컵도 제공한다. 당첨된 목걸이 등 선물은 크리스마스 전에 고객에게 전달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나뚜루, 하겐다즈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준비해 동일하게 제휴카드 1만원 할인해 준다. 또 다양한 홈파티 먹거리도 반값할인해 주는데 이달말까지 피코크 스모크바베큐폭립, 잭슨피자 등 양식, 피코크 장충동 순살족발, 장충동 쫄깃한 편육, 순희네 빈대떡, 도시어부 밀키트 등 한식, 피코크 밀푀유나베, 마라탕, 꿔바로우 등 아시안 푸드까지 간편하고 맛있게 파티 음식으로 즐기기 좋은 파티 페어링 푸드를 반값에 판매한다. 행사상품 49종에 대해 제휴카드(BC/NH농협)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 1, 1회 최대 8400원 한도꺼지다, KT멤버십은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마트2412월 이달의 와인으로 완판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절대 가심비 라크라사드를 선정하고 다시 한 번 9900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오는 8일까지 리스마스 장식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상은 크리스마스 트리, LED 전구, 월데코용품(벽에 거는 장식용품), 인형, 트리 장식 용품 등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내달 1일까지는 베이직 트리’ 3종과 장식용 LED 전구류를 동시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월데코용품(벽 장식용품)은 행사 카드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일부터 8일까지 크리스마스 인형, 스노우볼, LED 전구 등을 최대 30% 할인을 해준다.


가구업계, 연말홈파티 용품 할인전


이케아는 지난 2일 시작한 겨울세일을 통해 연말 홈파티에 알맞은 테이블, 패브릭, 주방용품 등 200여 개 제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리모컨 등 작은 소품을 넣어 두기 좋은 리스테르뷔(LISTERBY) 보조 테이블 자연스러운 원목 느낌에 공간 활용도까지 뛰어난 하브스타(HAVSTA) 네스팅 테이블 천연 소재인 면 100%로 소파에서 쉴 때나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오드룬(ODDRUN) 담요 부드러운 면 소재에 푹신한 솜털과 깃털 충전재를 넣어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피엘브레카(FJÄLLBRÄCKA) 이불 인덕션과 가스레인지 모두 사용 가능한 우움벨리그(OUMBÄRLIG) 조리용품 세트 등이다.

현대리바트는 연말을 맞아 미국 프리미엄 키친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디너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트워즈, 프렌치 화이트 포셀린, 우드랜드 베리, 나탈레 등 총 4가지 시리즈로 구성됐다. 샐러드 볼·접시·머그컵 등 80여개의 식기류에 산타클로스, 크리스마스 트리, 루돌프 사슴 등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이미지와 색상으로 꾸며졌다. 가격은 에피타이저 접시(75000), 디너접시(35000), 샐러드접시(29000) 등이다.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더현대 서울·목동점·대구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위치한 윌리엄스소노마 매장 5곳과 온라인몰이다.

한샘은 오는 17일까지 한샘몰에서 크리스마스 소품, 조명, 식기, 소가구 등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는 높이 1m 제품 기준 78% 할인된 32900원에 판매한다. 벽에 걸어서 사용하는 '우드프레임 크리스마스 벽트리'73% 할인된 18900, '인블룸 크리스마스 펜던트 장식 조명'21% 할인된 2300, 클래식 스타일의 '올리비아 테이블 램프'28% 할인된 56900, 모던 스타일의 '클로이 장스탠드'21% 할인된 102000원 등에 판매한다. 이밖에 '마리벨 골드 머그'는 원플러스 원으로 판매한다. 크림화이트 블루밍그레이 미스티차콜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2개에 22600원이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은 연말 홈파티에 제격인 겨울철 인기 밀키트 메뉴를 출시했다.(사진: 쿡킷)

 


식품업계, 연말 홈파티 메뉴 출시 경쟁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은 연말 홈파티에 제격인 겨울철 인기 밀키트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리코타치즈 콜드파스타 알리고치즈감자 부채살스테이크 4종이다. 굴감바스 알아히요 수비드치킨 브루스케타 고등어파스타 토마토해산물스튜 등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메뉴도 선보였다. 주문은 오는 7일부터 쿡킷과 CJ더마켓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서다.

아워홈은 다이닝 파티팩 홀리데이 투 게더(Holiday To Gather)’를 한정 기간 출시했다. 홀리데이 투 게더는 아워홈 다이닝 소속 전문 셰프가 직접 요리한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파티팩이다. 구성품은 소고기 스테이크,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 토마토 카프레제, 전복장, 모둠 초밥과 호소마키, 팔보라조, 유린기, 과일 등 총 8종이다. 이번 패키지는 내년 128일까지 싱카이 여의도점, 계절의 맛 여의도점, 트윈팰리스 등 아워홈 다이닝 매장에서 판매한다. 방문 희망일로부터 이틀 전까지 유선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며, 트윈팰리스로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