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전자랜드·삼성디지털프라자·LG전자베스트샵 등 총출동

가전·양판점 업계가 일제히 연말세일에 돌입했다.(사진:전자랜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가전·양판점 업계가 일제히 연말세일에 돌입했다. 사고 싶던 가전제품을 장만할 올해 마지막 기회다.


롯데하이마트, '2021 연말 총결산 SALE'


3일 업계에 따르면, 가전양판점의 경우 우선 롯데하이마트가 12월 한 달간 '2021 연말 총결산 SALE'을 진행한다. TV, 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부터 청소기, 전기레인지, 노트북 등 생활·IT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캐시백이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평일)'까지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주말)'까지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요일에 관계없이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치냉장고는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데, LG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받는다. 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중 3도어, 1도어 모델을 동시 구매하면 1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위니아딤채 행사도 있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모델과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점까지 받을 수 있다. LG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받는다. 이와함께 최대 300만원 상당 경품을 주는 '산타하이마트가 원하는거 다 드림'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미션을 수행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300만원 이하 희망 상품을, 2등부터 6등까지는 휴대폰, 스마트워치, 롯데하이마트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TV, 냉장고,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올해 인기상품, 단종상품, 진열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해주는 행사매주 주말 '베스트상품 득템찬스' 행사단종상품, 진열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창고대개방 득템찬스' 행사도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빅하트세일'을 진행한다. 매일 자정 선착순 2000명 한정으로 최대 7%5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0%25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는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한정으로 최대 50만원 할인 쿠폰을 주는 '하이마트에서 김치냉장고 구매시 김장비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은 온라인쇼핑몰 전용 쿠폰과 오프라인 매장 전용 쿠폰 두 가지로 발급된다.


전자랜드, 12월 한달간 다채로운 행사


전자랜드는 12월 한달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이달말까지 노트북을 비롯한 IT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반갑다! 미리 보는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한다.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을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150만원 이상의 노트북을 국민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이 지급된다. 추가로 일부 행사 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모델별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이 제공된다. 순수 정품 조립 데스크PC 고객을 위해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고 17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예비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 가성비 노트북 특별전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노트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만원 쿠폰과 최대 10%의 캐시백을 증정하며, 노트북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구용품 상품권을 제공한다.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전랜 산타가 떴다! 소원을 들어드립니다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원 빌기뽑기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0), 케이크 교환권(50), 도서 상품권(100,), 카페 기프티콘(1,000)을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본정 세트를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고객번호 입력 시 등록한 주소로 사은품을 발송한다.


삼성디지털프라자, 고객감사 특별전


삼성디지털프라자는 고객감사 특별전을 12월 한달동안 진행한다. 우선 삼성지디털프라자로 초대합니다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1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초대장 신청을 하고 문자로 쿠폰을 수신한 뒤 매장을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삼성디지털프라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한달 동안 제품을 구매 후 배송완료 고객은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1명에게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를, 21명에게는 Thd Serif 138cm, 31명에게는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 20kg, 42명에게는 비스포크 제트 2100W, 53명에게는 비스포크 큐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15일 삼성디지털프라자 블로그를 통해서다. 이와함께 다품목 패키지 구매혜택도 제공한다. TV,냉장고, 김치냉장고,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큐커, 정수기, 건조기 등을 2품목 이상 행사모델 동시 구매시 최대 3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LG전자. LG 오프제컬렉션 고객 감사전


LG전자는 12월 한달 동안 LG오프제컬렉션 고객 감사전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LG 오프제컬렉션 5대 이상 동시 구매시 최대 20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동일제품 또는 동일 품목 5대 구매는 해당되지 않는다. 서로 다르 제품군을 동시에 구매해야 한다.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과 홈플러스 내 베스트샵 구매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된다. 또한 LG오프제컬렉션 리빙 패키지 동시 구매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위시타워와 올인원타워를 동시 구매시 10만 포인트를, 위서타워와 올인원타워, 그리고 스타일러(5)을 동시 구매시 3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급한다. LG오프제컬렉션 키친 패키지 동시 구매혜택도 제공된다. 상냉장,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또는 전기레인지를 동시 구매시 30만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LG오프제컬렉션 5대 이상 동시구매하고 LG올레드 77형 이상을 추가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만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멤버십 혜택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