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 유튜버 재유 협업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베이지크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글린트는 유뷰터 재유와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베이지크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베이지크)
글린트는 유뷰터 재유와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베이지크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베이지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반짝이는 하이라이터와 밤하늘을 모티브로 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출시된다. 글린트는 유뷰터 재유와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베이지크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글린트가 유튜버와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42만 구독자의 뷰티 유튜버 재유가 제형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한 제품으로, 손쉽게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스틱 하이라이터는 듀이문 하이라이터를 스틱 밤 타입으로 제형을 변형시켜 선보이는 제품으로, 피부에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광채 피부를 표현하고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톤을 환하게 보여준다.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하며 듀이문 컬러는 살구빛 펄 스틱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미세 펄이 함유됐고, 밀키문 컬러는 다각도로 빛나는 핑크 펄이 함유됐다.

베이지크는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한다.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같은 휴식’ 콘셉트로 밤하늘을 담은 네이비색을 모티브로 삼았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총 6개 세트를 준비했다. ‘소프트닝 스파 듀오’, ‘스칼프 & 헤어 스파 케어 듀오’ 등 베이지크의 대표 제품과 기초 스킨케어 3종 ‘트리트먼트 로션’, ’루센트 오일’, ‘컴포팅 크림’의 구성이 담긴 ‘시그니처 페이셜 트리오’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리플레니싱 바디 듀오’, ‘클래식 핸드 크림 트리오’, ‘얼티밋 페이셜 세트’ 등으로 선물 편의성을 높였다. 홀리데이 컬렉션을 구매하면 기프트 박스 패키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클래식 솝 바 페이스 앤 바디’를 출시한다. 전통 수제 콜드 프레스 공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비건 비누로, 공정무역 그린 커피빈 오일과 시어버터 등 친환경 비건 원료로 제작한 제품으로 보태니컬 블렌드 향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