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자양 퍼퓸 라인’,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TM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 출시

려는 ‘자양 퍼퓸 라인’을, 닥터자르트는 ‘세라마이딘TM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을,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를 출시한다. (사진: 려, 닥터자르트, 보다나)
려는 ‘자양 퍼퓸 라인’을, 닥터자르트는 ‘세라마이딘TM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을,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를 출시한다. (사진: 려, 닥터자르트,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겨울에 어울리는 향을 담은 탈모 샴푸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케어하는 크림, 성탄절 분위기를 담은 헤어 스타일러 등 홀리데이 여심을 잡은 제품들이 출시된다. 려는 ‘자양 퍼퓸 라인’을, 닥터자르트는 ‘세라마이딘TM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을, 보다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한국 지역 향을 담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자양 퍼퓸 라인’을 출시한다. 려 자양 퍼퓸라인은 서울석양' 라인과 '제주산들바람' 라인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각각 샴푸와 트리트먼트 구성이다.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서울석양' 라인은 서울 석양의 신비롭고 세련된 정취를 담은 플로럴 향 계열로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Relaxing Scent™ 향 기술을 적용했다. 두피 냄새를 96% 제거하는 효과를 주고 향이 오래 유지된다.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제주산들바람' 라인은 산뜻한 머스크 향 계열로 제주 산들바람의 정취를 모티브로 했다. 두 제품 모두 약산성으로 두피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가려움 케어 성분을 처방해 환절기 사용에 적합하다.

닥터자르트는 ‘세라마이딘TM 엑토인 인퓨즈드 크림’을 출시한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각질, 피부 가려움, 거칠어진 피부결 등 피부의 극건조 증상을 케어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엑토인(Ectoin®)’ 성분과 닥터자르트만의 독자 성분 ‘5겹 세라마이드’ 성분이 보습 장벽을 케어하고 1번 사용으로 150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준다. 엑토인은 이집트 소금 호수에서 발견한 극한 환경 조건에서 서식하는 미생물이 생성하는 자가보호물질로, 수분과 만나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보습을 잡는 엑토인 배리어를 형성한다. 독자 성분 ‘5겹 세라마이드’는 무너진 지질층 사이의 보습을 충전하며 베리어 콤포트는 건조로 인해 들뜬 각질과 당김을 케어해 코어 보습을 완성한다.

보다나는 겨울 느낌을 담은 2021 윈터에디션으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윈터에디션 미드나잇 블루’를 출시한다. 유럽의 낭만적인 성탄절 밤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깊고 짙은 블루 컬러를 입었다. 반짝이는 별들이 그려진 패키지 역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윈터 에디션은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40mm’ 외에도 부드러운 ‘퍼 헤어 집게핀’ 1개가 포함됐다.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때와 일상 생활에서 포인트 헤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특수 설계된 글러브와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보다나의 대표적인 스타일러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