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롯데 본점과 롯데닷컴 단독 판매

▲ 클라리소닉이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안재현의 수분 광채 킷’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클라리소닉이 ‘수분 광채 킷’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기간은 8일부터 이달 15일까지다. 롯데닷컴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만 단독으로 판매된다.

클라리소닉에 따르면, 배우 안재현이 추천하는 ‘수분 광채 킷’ 한정 프로모션은 5월 성년의 날 선물 시즌 및 안재현 오프라인 팬미팅을 기념해 특별히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백화점 본점(클라리소닉 롯데 명동점)과 온라인몰 롯데닷컴에서만 단독 진행되며, 모든 디바이스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3종 수분 광채 킷 샘플(소닉 래디언스 클렌저 30ml, 부스터 48ml, 세럼4ml), 그리고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클라리소닉 롯데 명동점과 롯데닷컴에서는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얼굴과 바디 클렌징이 가능한 ‘플러스’ 디바이스와 추가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바디 핸들,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15일 오후 3시에는 클라리소닉 아시아 단독 모델인 배우 안재현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팬미팅이 예정돼있으며, 안재현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는 15일 하루 동안 제품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