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멀티밤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 출시

닥터브로너스는 5가지 유기농 오일을 함유한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을,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 브로너스, 맥스클리닉)
닥터브로너스는 5가지 유기농 오일을 함유한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을,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출시한다. (사진: 닥터 브로너스, 맥스클리닉)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한 계절에 맞춘 밤 타입 화장품들이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닥터브로너스는 5가지 유기농 오일을 함유한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을,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출시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건조한 피부에 유수분을 채울 올인원 멀티밤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을 출시한다. 대용량 57g 제품과 휴대가 편리해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미니사이즈 14g 두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7가지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밤 제품으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 99.6%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5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했다. 햄프씨드 오일은은 풍부한 영양으로 보습을, 아보카도 오일은 다른 오일들의 흡수까지 돕고, 호호바 오일은 수분이 피부에 오래 머무르도록 수분 잠금막 역할을 한다. 올리브 오일과 버진 코코넛 오일의 영양 성분은 거친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얼굴의 눈가, 입가와 팔꿈치나 발꿈치, 손톱 큐티클, 모발 끝 등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은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출시한다. 괄사테라피에 사용하는 도구 모양을 살려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마사지할 수 있다. 피부에 적절한 자극을 주는 괄사에 최적화된 제형으로 만들었다. 브랜드 측은 괄사테라피를 동양의 전통 미용 기법으로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기법이라고 설명했다. 독자 개발 성분인 베이비 칵테일 콤플렉스와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주는 슈퍼 내추럴 성분들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밤 제형은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아 흡수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