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 ‘하이퍼-인리칭 크림’,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 2종’ 출시

피브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케어하는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케라시스는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를 두피쿨링과 가려운 두피용으로 나누어 출시한다. (사진: 피브, 케라시스)
피브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케어하는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케라시스는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를 두피쿨링과 가려운 두피용으로 나누어 출시한다. (사진: 피브, 케라시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두피 가려움 등 겨울 피부의 고민인 가려움을 케어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피브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케어하는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케라시스는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를 두피쿨링과 가려운 두피용으로 나누어 출시한다.

피브는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위한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출시한다.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출시하는 이 제품은 핵심 원료 베툴린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약화된 피부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성분 약 73%를 함유한 비건 보습 크림으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일시적 완화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세라마이드 5종, 히알루론산 등 고보습 성분을 담아 보습 장벽과 피부 결을 케어하고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피부 지질 성분인 지방산, 콜레스테롤 성분은 피부 방어력을 향상 시키고 탄탄한 피부를 돕는다. 연고 타입의 제형이 부드럽게 밀착되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 된다.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는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를 출시한다. 두피를 시원하게 케어하는 ‘두피쿨링 샴푸’와 가려운 두피를 케어하는 ‘가려운 두피용 샴푸’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현대인들의 두피관리 습관과 외부환경으로 인해 가늘고 얇아진 모발을 케어한다. 스템루텐스라는 단어는 ‘STEM(줄기)’과 ‘ROOT(뿌리)’, ‘TENSE(팽팽한)’가 합쳐진 합성어로 ‘모발을 뿌리부터 팽팽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자’라는 의미를 담아 이름 지었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있는 모근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함유했다. 약산성 포뮬러로 완성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며, 피부자극테스트와 정수리 볼륨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 두피쿨링은 쑥잎, 로즈마리, 녹차, 티트리잎, 올리브나무잎 등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했고, 가려운 두피용은 유칼립투스, 알로에베라잎, 녹차, 티트리잎, 올리브나무잎 등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