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루미르’와 협업한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 한정 수량 판매
투썸플레이스, 투썸x오슬로 아웃백 화로... 벽난로 램프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캐리어 눈길

올 겨울 이색 굿즈가 봇물이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 겨울 이색 굿즈가 소비자 소비 심리를 자극한다. 그동안 겨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굿즈로 텀블러, 머그컵, 다이어리 등이 주를 이뤘다면 올해는 램프, 화로, 캐리어 등 기존과는 색다른 굿즈들이 봇물이다. 활용도 및 디자인까지 겸비해 올 겨울 소비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할리스가 이날부터 빛의 아름다움 전하는 국내 대표 조명 브랜드 루미르와 협업한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한정 수량 판매에 돌입했다. 이 굿즈는 독특한 커브형 디자인의 커브램프와 무선조명, 램프 면에 부착할 수 있는 2022 미니 캘린더와 자석, 셀프 페인팅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글로우 라이트는 일과를 마친 후 나만의 시간을 가질 때, 침실에 은은한 무드등이 필요할 때, 책상에서 집중할 때 등에 사용하면 안성맞춤이다. 충전식 조명이다 보니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처럼 실내에서 사용할 때는 충전기에 꼽으면 되고, 실외에서는 충전된 배터리를 활용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력이 있는 스틸 재질로 제작돼 자석이 내장된 조명을 커브램프 내외부 원하는 곳에 부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커브램프 면은 자석으로 메모지나 캘린더를 붙여 보드로 활용할 수 있다.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는 할리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15000원 구매 영수증 한 건 당 2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1인당 구매 가능 개수는 최대 3개이며, 제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 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크리스마스 굿즈로 화로와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볼, 스텐컵, 텀블러 등을 선보였다. 이중 눈에 띄는 이색 굿즈는 화로다. 투썸x오슬로 아웃백 화로는 야외에서 사용 가능한 화로다. 펼쳤을 때 300x225x220mm로 적당한 크기다. 또한 가볍고 설치가 간편해 겨울 캠핑 등에 활용하기 좋다. 해머톤 코팅(스크래치 및 미끄럼 방지용 코팅)이 되어 있어 내구성도 강하다. V자 형태로 펼쳐서 사용하면 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음료 및 케이크 1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51% 할인된 2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하나의 이색 굿즈는 벽난로 램프다. 앞서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일부터 21일까지겨 울 시즌 음료 2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8잔을 구매하고 스탬프 적립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이번에는 벽난로 램프를 내달 10일부터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식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벽난로 램프 정가의 44%를 할인해 준다. 지난번에는 선착순 증정이었다면 이번에는 조건만 맞추면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벽난로 램프는 실제로 모닥불이 타는 듯한 음직임을 제현한 LED 조명으로 실내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맥도날드의 크리스마스 굿즈도 기대된다.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으로 빅맥 등 메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굿즈를 증정품으로 내걸었다. 이중 이색 굿즈는 캐리어다. 현재 정확한 캐리어의 크기, 색상 등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여행용 캐리어로 색상은 맥도날드 상징색이다. 이 굿즈를 포함 증정품을 받으려면 내달 2일부터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에 참여해야 한다. 참여방법은 맥도날드앱에 접속해 매일 제공되는 선물상자 속 트리볼(게임포인트)를 모으면 된다. 앱 프로모션은 ID 1 1 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할 때마다 1~30개의 트리볼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모아진 트리볼은 개수에 따라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캐리어를 받을 수 있는 트리볼 수는 공개되지 않았다. 해당 이벤트는 만 14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며 오는 내달 2일부터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와 관련 할리스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 전화로 할리스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반영해 프로모션 굿즈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겨울에는 실내 활동이 증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할리스는 테이블웨어, 캠핑 굿즈, 골프 굿즈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굿즈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넓힐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