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라포티셀 ‘보습 꿀템 프로모션’, 세포라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에이블씨엔씨의 라포티셀은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진행하는 ‘보습 꿀템 프로모션’을, 세포라는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라포티셀, 세포라)
에이블씨엔씨의 라포티셀은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진행하는 ‘보습 꿀템 프로모션’을, 세포라는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라포티셀, 세포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뷰티 브랜드가 전한 프로모션을 살펴봤다. 에이블씨엔씨의 라포티셀은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진행하는 ‘보습 꿀템 프로모션’을, 세포라는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라포티셀은 모벨 더보이즈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보습 꿀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브랜드 모델이자 아이돌인 더보이즈가 직접 체험한 제품을 추천하는 보습 제품들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제품은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와 ‘판테놀 10% 수딩크림’, ‘징크테놀 밤’까지 총 3가지다. ‘바이오 하이드라 판테놀 토너’는 판테놀과 라포티셀 독자성분 바이오 하이드라 3P™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감을 준다. ‘판테놀 10% 수딩크림’은 판테놀이 10% 고용량 함유된 수딩젤 제형의 보습 제품이다. ‘징크테놀 밤’은 바이오 하이드라 3P™와 고용량의 판테놀 함유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제품이다.

세포라는 25일부터 28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금액의 20% 할인, 모든 구매 시 기본 15% 할인율을 모든 고객에게 적용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결제 시 페이코를 이용하면 선착순 3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5%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세포라 입점된 모든 브랜드가 적용되는 할인율이다. 세포라 측은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제품으로 ‘드렁크엘리펀트’의 입문자용 트라이얼 키트 ‘더 리틀즈 5.0’와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의 ‘베러 댄 섹스 돌 래쉬 마스카라’를 꼽았다. ‘후다뷰티’의 ‘더 뉴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와 유아 스킨케어 ‘노엘로 힐스’의 ‘돈워리 선물 세트’ 등도 도전해볼 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