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센트룸 등 건기식, 할인행사

건강기능식품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할인행사에 돌입했다.(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건강기능식품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이 기회를 이용한다면 건강을 위해 즐겨 섭취하던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솔가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최대 68% 할인을 하는 브라운프라이데이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30년전 가격으로 제공이다. 지난 18일 시작한 브라운프라이데이 행사는 초대박 중이다. 18일 기획전 시작 이후, 전월 동기간 대비 한국솔가 자사몰 평균 매출이 344% 신장했다. 제로 평소 섭취하고 있는 솔가 제품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브라운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 세트 11종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일 구성 세트와 복합 구성 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소버스 '타트체리 젤리' 증정하며, 등급별로 결제금액의 7%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멀티 비타민 센트룸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몰(GSK Shop)에서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과 멀티 비타민 4종을 대상으로 할인 및 페이백, 마스크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센트룸 포커스 신바이오틱스 100’ 1세트 구매 시엔 11% 할인 혜택에 더해 자사몰 회원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25%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페이백 혜택이 주어진다. 5세트 구매 시엔 동일 제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KF94 마스크(50매입) 2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3세트 구매 시엔 KF94 마스크(50매입) 1박스를 증정한다. 센트룸 100억 유산균과 멀티비타민 2종을 함께 구매할 경우에도 KF94 마스크(50매입) 1박스를 증정한다.

뉴트리원은 CJ온스타일에서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오는 26일에는 TV 홈쇼핑 눈 건강 기능 부문 1위 상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 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방송은 오전 1025분과 오후 4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20개월분 구매 시 두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관련 업계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일상은 코로나 이전 상태로의 일상 회복은 물론 건강에 대한 새로운 시각도 제시할 것이라며 ”2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수시로 변화했던 생활 패턴과 습관, 그리고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의 고도화는 건기식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속화시킬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