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리밸런싱 클렌징 트리트먼트’, 자라(ZARA) 조 말론 CBE 여사와 협업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 컬렉션’ 출시

다비네스는 '리밸런싱 클렌징 트리트먼트’를, 자라(ZARA)는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ZARA Vibrant City)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자라)
다비네스는 '리밸런싱 클렌징 트리트먼트’를, 자라(ZARA)는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ZARA Vibrant City)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자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지성 두피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만든 헤어 트리트먼트와, 패션 브랜드가 선보이는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다비네스는 '리밸런싱 클렌징 트리트먼트’를, 자라(ZARA)는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ZARA Vibrant City) 컬렉션’을 출시한다.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리밸런싱 클렌징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피지 과분비로 인해 기름지고 무거운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트리트먼트로, 브랜드 측은 지성 및 악취 두피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폴리페놀, 당분이 풍부해 강력한 항산화, 항염 작용을 하는 레몬 추출물을 함유했다. 버넷 추출물은 과분비 피지를 조절하고 모공 수렴을 돕고, 탄닌과 에센셜 오일이 풍부한 계피 추출물과 정화 작용에 탁월한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트러블이 나기 쉬운 두피 환경을 개선하고 상쾌함을 준다.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인 비사볼올은 피지 및 노폐물로 괴로운 두피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브랜드 측은 오는 30일까지 다비네스 공식몰에서 리밸런싱 클렌징 트리트먼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자라(ZARA)는 조 말론 CBE 여사와 협업한 ‘자라 바이브런트 시티(ZARA Vibrant City)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컬렉션은 8개 향의 오 드 퍼퓸과 4개 향의 핸드 앤드 바디 크림, 핸드 앤드 바디 워시 그리고 여행을 위한 트래블 세트로 구성됐다.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웠던 코로나19 상황에서 조 말론 CBE 여사의 그리움을 담아 기획되어, 서울을 포함한 뉴욕, 베니스, 두바이, 런던, 마드리드, 도쿄, 상하이 총 8개 도시를 표현하는 향을 만들었다. 서울의 향은 ‘볼들리 서울(Boldly Seoul)’로, 유일무이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대담함이 느껴지는 도시라는 뜻을 담아 조 말론 CBE 여사가 붙인 이름이다. 향을 구분하기 쉬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만들어, 패키지 안에는 각 도시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카드를 담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