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텍코튼, 2021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2021 FW 플리스 컬렉션 등 할인판매
7만원 이상 구매시 오프라인 매장 지역 농가ㆍ사회적기업이 함께 준비한 지역 특산품...온라인 탁상용 캘린터 증정

유니클로가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 사진: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가 겨울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를 통해 히트텍코튼, 2021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2021 FW 플리스 컬렉션, 등을 할인 판매한다.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다.

18일 유니클로는 홈페이지를 통해 올 겨울 감사제 소식을 전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다양한 유니클로 겨울 시즌 상품들이 할인 판매된다. 할인율은 감사제 당일 공개된다. 우선 이번 감사제를 통해 유니클로가 야삼차게 선보인 히트텍 코튼 제품이 할인된다. 히트텍코튼은 히트텍 오리지널 보다 약 225배 더 따뜻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울트라 라이트 다운도 할인된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고밀도 나일론과 사람의 머리카락 10분의 1 수준의 미세한 원사를 사용해 놀랍도록 가벼운데다 90퍼센트의 다운과 10퍼센트의 깃털로 채워 640필파워를 자랑한다. 가벼운 물방울을 튕겨내는 내구발수 기능으로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도 잘 젖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2021FW 후리스 제품도 할인된다. 2021FW 후리스 컬렉션에는 아웃도어·패션·데일리&라운지 후리스로 구성됐다. 아울러 심리스다운 파카 등 유니클로가 선보이인 신제품들도 대거 할인에 포함됐다. 유니클로의 야심작 중 하나인 캐시미어 제품은 이번 감사제 할인 품목에서 제외됐다.

 

7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캡처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동안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7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지역 농가ㆍ사회적기업이 함께 준비한 지역 특산품을 증정한다. 서울은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의 파우치를경기(북부)는 영농조합법인 선인장연구회의 선인장을경기(북부2)는 주은농원의 포도즙을경기(남부1)은 농업회사사법인 한국비엘의 과일착즙 주스를경기(남부2)는 안성마춤농협의 안성마춤쌀을인천은 인천중구장애인보호작업장의 수제쿠키를 강원은 농업회사법인 더착한농장의 군고구마 말랭이를충정은 충주씨샵의 복숭아잼을 전라는 가로주름의 녹차밀크·복숭아 스프레드를광주는 구일향기일굼터의 과일청을 경상은 농업회사법인 빅토리팜의 자두칩을 대구는 사회적기업 앨리롤하우스의 수제쿠키를 부산은 부산녹색구매지원센터의 천연비누를 제주는 제주고씨네 한라봉잼을 각각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발달장애인의 예술을 재미있고, 가치있게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과 함께 준비한 탁상용 캘린터를 증정한다. 온라인 사은품은 주문 1건당 1개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은 19일 새벽 430분분부터, 20~25일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증정을 시작한다. 사은품 종류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이와 관련 유니클로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와 전화로 이번 감사제 할인율 등은 감사제가 시작하면 공개될 예정이라며 현재로썬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