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까지 입실 가능한 국내 숙박 상품 선봬…3만원 할인쿠폰 및 카드사 추가 할인 제공

12개 인기 여행사 상품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 제공

사진:지마켓*옥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해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동참한다. 오는 12월 23일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국내 숙박 상품을 대거 선보이고, 여행 및 숙박 플랫폼의 상품을 가격 비교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G마켓과 옥션은 호텔 및 레지던스, 콘도, 리조트, 펜션 등 12월  23일까지 입실 가능한 ‘전국편 1부’ 참여 국내 숙박 상품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숙박 예약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혜택으로, 7만100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본인 인증 고객에 한해 1인 당 1장씩 선착순 발급한다. 제공된 쿠폰 사용은 다운로드 시점에서 오전 7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야놀자 숙박 플랫폼 상품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중복 할인되는 ‘10% 카드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카드는 G마켓은 KB, NH, BC, 스마일페이 전용 삼성카드, 옥션은 KB, NH, BC, 삼성카드다. 해당 행사 기간 발급되는 할인쿠폰에 카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총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내 쿠폰을 사용해 숙박상품과 항공권을 동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5000원 적립 혜택도 있다.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일정과 컨셉에 맞는 숙소를 가격 비교해 선택할 수 있도록 고품격 프리미엄 호캉스, 가족여행 추천 인기 리조트 등으로 구분해 소개한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위드코로나 전환과 함께 침체된 국내 관광 시장도 활기를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보다 덜어주기 위해 추가할인 제공 및 가격비교 검색 서비스 등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