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매스티나 ‘바쿠치올 라인’ 출시

라비오뜨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매스티나는 ‘바쿠치올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 라비오뜨, 매스티나)
라비오뜨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매스티나는 ‘바쿠치올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 라비오뜨, 매스티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탄력과 보습을 함께 케어하는 스킨케어 라인들이 출시됐다. 라비오뜨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매스티나는 ‘바쿠치올 라인’을 출시한다. 라비오뜨는 정제수를 대신해 콜라겐수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고, 매스티나는 전제품에 순도99%의 바쿠치올을 함유했다.

라비오뜨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출시한다. 정제수 대신 프랑스 Weishardt社의 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 수를 이용해 만든 소프너와 에멀전이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는 고순도 액상형 판테놀과 7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에멀전은 고순도 바쿠치올과 5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보습감과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라비오뜨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콜라겐 라인 제품들을 최대 82%의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롬바이오의 브랜드 매스티나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바쿠치올 라인’을 출시한다. 바쿠치올 앰플’, ‘바쿠치올 크림’, ‘바쿠치올 토너’ 3종으로 구성했으며 주름 개선, 탄력 증진, 보습 효과로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순도 99%의 바쿠치올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바쿠치올은 레티놀의 천연 대체제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그리스 매스틱 나무에서 추출한 매스틱검 성분은 진정 보습효과를 준다. 토너는 유화제 대신 고분자 유화 기술을 적용하고 식물성 스쿠알란과 10중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앰플과 크림에는 바쿠치올 성분이 각각 10,000ppm씩 담겼고, 앰플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백미꽃 추출물 등 피부 개선에 탁월한 특허성분이 함께 적용되었다.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5-토탈 세라 콤플렉스가 함유되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