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
BBQ, 플레이스테이션5(PS5) 증정 프로모션
교촌치킨, 11월 주말(금,토,일)마다 인기 메뉴 2천원 할인... ‘포장 할인 이벤트’
티바두마리치킨, 배달앱 주문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

치킨업계가 위드코로나가 시작된 11월 첫째 주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위드코로나가 시작된 11월 첫째 주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경품행사부터 배달앱 할인 등 다양하다.

5일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이 오는 18일에 진행되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일에 맞춰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SR(bhc+CSR)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험생 아이디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수능 전날인 오는 17BSR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원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을 한 팀으로 하여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능 준비에 최선을 다한 수험생은 물론 함께 긴장의 시간을 보냈을 가족과 지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bhc치킨은 설명했다.

오는 9일부터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할 경우 세트메뉴를 3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11일까지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민 앱에 접속, bhc치킨 매장에서 세트메뉴를 선택 후 결제하면 최종 단계에서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 중 치즈볼과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는 총 13종으로, 뿌링클, 맛초킹, 로젤킹 등 한 마리 세트메뉴 7종과 뿌링클콤보, 맛초킹콤보 등 콤보 시리즈 5종 등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인기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메뉴 할인혜택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bhc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bhc치킨 앙숙인 BBQ는 플레이스테이션5(PS5)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맞불을 놓았다. 기간도 bhc치킨과 같은 14일까지다. 참여방법은 BBQ앱에서 신메뉴 3종을 포함하여 전 메뉴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E-쿠폰 사용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기간 내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명씩 추첨하여 최신형 플레이스테이션5(PS5)를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추후 BBQ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3종 출시 후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모임에 맛있는 BBQ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은 이달 주말(,,)마다 교촌의 인기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적용 주말은 첫째 주(5~7), 둘째주(12~14), 셋째주(19~21) 주말이다. 2000원 할인 대상은 교촌치킨 앱에서 주문하고 포장하는 고객이다. 할인 대상 메뉴는 교촌의 오리지널 스테디셀러인 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4종이다. 모바일상품권 사용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은 배달앱 주문시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앱별로 보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는 배달의민족, 16일부터 27일까지는 요기요에서 할인된다. 할인 메뉴는 치즈볼 세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