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에서 접종 증명서 보여주고 플러스친구 맺으면 하트크러쉬 틴트 등 립 제품 증정

홀리카홀리카가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립 제품 증정 이벤트다. (사진: 홀리카홀리카)
홀리카홀리카가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립 제품 증정 이벤트다. (사진: 홀리카홀리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홀리카홀리카가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립 제품 증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진행한 ‘코로나 백신 접종 이벤트’의 높은 참여율에 힘입어 다시 진행한다.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10일간 ‘백신 접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접종 증명서를 보여준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홀리카 홀리카와 엔프라니 브랜드의 립 제품 중 고객이 원하는 제품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적인 립 라인인 하트크러쉬 틴트, 워터바이브 틴트 등을 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엔프라니 브랜드의 립스틱 제품들까지 받아 볼 수 있다. 회원 1인당 1회 적용이 가능하며, 9월에 진행된 1차 백신 증정 이벤트 참여자의 중복 참여가 제한된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 방역 지침을 준수 하기 위해 애쓰고 있는 소비자들과 오프라인 매장들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뷰티 제품을 준비 하며 일상의 소소한 활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