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T멤버십 VIP 회원 대상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티바두마리치킨, 매주 화요일 위메프오서 전메뉴 최대 7000원 할인
호식이두마리치킨, 요기요와 오늘의 할인 제휴 프로모션,,,매주 월요일 2천원 할인
교촌치킨, ‘교촌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이하 치맥)’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2천원 할인

BBQ·티바두마리치킨,·교촌·호식이두마리치킨 등 치킨업계가 할인전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BQ·티바두마리치킨교촌·호식이두마리치킨 등 치킨업계가 할인전을 전개한다. 할인처는 배달앱, 자체 앱 등 다양하다. 할인금액도 크다. 일부 브랜드는 7000원을 할인해 준다. 때 이른 추위에 치맥이 절실한 이들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BBQ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앱 위메프오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을 해준다. 기간은 내달까지다. 할인을 받으려면 위메프오를 이용해야 하고 T맴버십 회원이어야 한다. 할인 대상은 전 메뉴다. 할인받는 방법은 T멤버십 앱 ‘VIP Pick’ 메뉴 내 위메프오 X BBQ 7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위메프오 앱에 등록해 주문 시 사용하는 방식이다. 아이디 당 월 1회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도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요일별 다른 배달앱 할인이다. 10월 매주 화요일에는 위메프오에서 전메뉴 최대 7000원을 할인해 준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배달의민족에서 전메뉴 4000원 할인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요기요와 오늘의 할인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방법은 매주 월요일 2000천원 할인이다. 할인받는 방법은 요기요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또는 요기서 결제페이지에서 결제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 비용은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교촌치킨은 교촌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이하 치맥)’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치맥세트혼맥세트등 수제맥주가 포함된 세트 구매 시 2000원의 할인된다. ‘치맥세트는 교촌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 오리지날 메뉴 4(1)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치맥맥주로 구성됐다. ‘혼맥세트에는 교촌순살s, 레드순살s, 허니순살s 3(1)과 퐁듀치즈볼에 은은한 꽃향기와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금강산 골든에일이 포함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맥세트와 혼맥세트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글램핑 패키지(2), 고급 캠핑용 텐트(2), 캠핑용품(2), 교촌 모바일 상품권(20)을 증정한다. 또한 교촌치킨 인스타그램에 치맥 구매 인증샷과 #교촌맥주#교촌수제맥주#교촌문베어 등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2(1), 아이폰13PRO(1), 교촌 모바일 상품권(100)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