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 리즈다 ‘에어 핏 벨벳 립스틱’ 5종 출시

루나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을, 리즈다는 ‘에어 핏 벨벳 립스틱’ 5종을 출시한다. (사진: 루나, 리즈다)
루나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을, 리즈다는 ‘에어 핏 벨벳 립스틱’ 5종을 출시한다. (사진: 루나, 리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과 겨울의 메이크업을 도울 드로잉 펜슬과 벨벳 립스틱을 선보인다. 루나는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을, 리즈다는 ‘에어 핏 벨벳 립스틱’ 5종을 출시한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드로잉 펜슬 ‘루나 소프트 포뮬라 펜슬’을 출시한다. 섬세한 곳의 커버나 돋보이게 하고 싶은 부분을 채울 수 있는 펜슬 제품으로, 브러시 같은 별도의 메이크업 도구 없이 간편하게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유분기 많은 피부나 연약한 눈가에도 부드럽게 발색되고 고정력이 뛰어나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잡티, 기미 등 섬세한 커버와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는 베이지 컬러의 ‘크림’, 옅은 음영을 줄 수 있는 차분한 올드베이지 컬러의 ‘멜로우’, 골드 펄을 담은 살구 컬러의 ‘글레이즈’, 반짝이는 실버 펄을 담은 페일핑크 컬러의 ‘플래쉬’ 4종의 컬러 구성이다.

리즈다는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는 ‘에어 핏 벨벳 립스틱’ 5종을 출시한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입술 주름 사이를 채워주고 건조함과 각질 부각이 적어 매끈하게 연출된다.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은 매트 벨벳 제형이다. 컬러는 01 카라멜 브릭, 02 드라이 칠리 레드, 03 빈티지 로드, 04 멜로우 코랄, 05 브라이트 레드 컬러 구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