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올인원’ 2종 출시하며 남성미와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

이넬화장품의 브랜드 비얼라우가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올인원’ 2종을 출시하며 육준서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넬화장품의 브랜드 비얼라우가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올인원’ 2종을 출시하며 육준서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넬화장품의 브랜드 비얼라우가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올인원’ 2종을 출시하며 육준서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남성을 위해 선보인 비건 화장품이다.

육준서는 최근 강철부대,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얼라우 화보는 육준서 특유의 남성미에 감성적인 눈빛 연기를 더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얼라우 포맨 신제품은 콤부차 발효수와 청정지역 제주에서 찾은 레몬 추출물이 함유된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토닝 올인원’ 과 무화과와 부활초추출물 함유로 피부 탄력을 주며, 강한 보습력이 특징인 ’비얼라우 포맨 프롬 내추럴 퍼밍 올인원’ 2종이다.ㅍ비얼라우는 필환경 시대에 맞춰 비건화장품, 더 나아가 지속 가능한 뷰티를 위해 콩기름 잉크인 소이 잉크, FSC 인증, 얼스팩 지류를 활용하는 등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했다. 모든 절차에서 동물실험, 동물성 원료 배제하여 PETA VEGAN 인증완료 하였다.

이넬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부드러운 남성미를 지닌 육준서과 화보 촬영을 통해 자연에서 찾은 성분으로 남자의 핵심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