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라카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 출시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라카는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사진:프리메라, 라카)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라카는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사진:프리메라, 라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닦아 쓰는 토너와 가을 분위기를 전달한 아이섀도 팔레트가 출시됐다.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라카는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한다.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 동안 200만 병 이상 판매한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우는 워터 제형 에센스라고 설명했다. PHA 성분이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인다. 피부 항산화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사철쑥, 깊고 산뜻한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어성초, 쿨링 허브로 사용되어 온 국내산 황금 추출물 4가지 효능 성분 복합체인 ‘칠링 베리어 엑티베이터(Chilling Barrier Activatior)’가 함유됐다.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정돈 후 흡수시켜주면 된다. 래퍼 이영지와 홍보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라카는 ‘뉴 레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과감하게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도록 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인은 ‘포지션(Position)’ㆍ‘스탠스(Stance)’ㆍ‘아웃룩(Outlook)’의 3종이며 각 제품 모두 8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신비로운 퍼플과 차분한 라벤더 계열의 ‘포지션’은 도회적인 인상을, 부드러운 핑크와 맑은 코랄 계열의 ‘스탠스’는 모던하고 우아한 인상을, 내츄럴한 베이지와 다채로운 브라운 계열의 ‘아웃룩’은 깊고 센슈얼한 인상을 연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