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부터 애슬레저, 우먼 다운/플리스, 아웃도어 레깅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전여빈과 함께 21FW 우먼스 윈터 라이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디스커버리)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전여빈과 함께 21FW 우먼스 윈터 라이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디스커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프앤에프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전여빈과 함께 21FW 우먼스 윈터 라이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DISCOVER THE CHANGE OF SEASONS’로, 가을에서 겨울로 변화하는 계절 을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는 우먼스 디스커버러의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계절의 변화를 스스로 발견해 가는 과정을 캠페인에 담아내며 본격적인 겨울 라이프의 개시를 알렸다.

배우 전여빈은 21FW 우먼스 컬렉션에서 아웃도어부터 캐주얼, 애슬레저 등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스타일의 아이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일상과 레저를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에서도 멋스러운 디스커버리 우먼 다운/플리스, 애슬레저&스트릿을 아우르는 아웃도어 리얼 라이프 레깅스, 캐주얼한 모먼트에 잘 어울리는 우먼스 조거 팬츠,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 착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기능성 트레이닝 셋업,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디스커버리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와 두 번째 촬영을 진행한 배우 전여빈은 “올해는 개인적으로도 많은 변화와 성취를 이뤄낸 한 해라고 소감을 전하며, 벌써 올해가 3개월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서 내가 지금 일을 잘하고 있는 것인가 생각해 볼 때가 있다”며,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변화하는 계절에도 흔들리지 않고,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가지고 나 자신을 사랑하는 디스커버러가 되길 다짐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