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홈쇼핑, 롯데아이몰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 이용 시 7% 할인과 적립 동시 제공...· F&B, 커피, 배달 등 일상 혜택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 탑재

롯데카드가 PLCC‘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카드

[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홈쇼핑에 최적화된 PLCC‘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TV홈쇼핑, 롯데아이몰, 카탈로그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이용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15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의 혜택이 역대급이다. 우선 7만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회 결제건당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40/60만원 이상인 경우 각각 월 2/4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받은 금액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는 롯데홈쇼핑 적립금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홈쇼핑 적립금은 롯데홈쇼핑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홈쇼핑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인 경우 3.5%, 미만인 경우 1.5%를 월 1만원까지 적립해 준다.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에는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가 롯데카드 상품 최초로 탑재됐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 및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SNS 통합 90만 팔로워를 보유한 캐릭터인 벨리곰을 활용했다. 벨리곰은 분홍색 풍선껌 곰 캐릭터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특유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유쾌한 성격으로 MZ세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 벨리곰카드의 연회비는 15000(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이용 고객들이 가장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담은 이번 PLCC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롯데홈쇼핑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벨리곰카드 회원 대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