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보이드 무향 베이스 ‘새니타이저 겔’, 에스비랩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출시

필보이드는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에스비랩은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에스비랩)
필보이드는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에스비랩은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에스비랩)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코로나 시대에 맞춘 무향의 손 소독제와 피부 고민을 위한 앰플 세럼이 출시됐다. 필보이드는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에스비랩은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는 무향 베이스 손 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한다. 개인 취향의 향을 방해하지 않도록 고안해 손 소독 후에도 향수나 핸드크림 등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62% 에탄올을 함유해 손 소독 후 15초 내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손소독제다. 50ml 용량의 튜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감이 느껴지며 빠르게 흡수된다.

닥터제이코스의 브랜드 에스비랩은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출시한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서 진행한 ‘국가별 피부특성 은행구축’ 사업결과를 통해 18개국 23개 도시 1만 2,000여명의 피부특성 데이터를 구축하고, 81가지 피부 유형으로 분류해 그에 맞는 5가지 앰플을 선보인다. 세라베리어, 하이드로필, 유스풀, 트러블샷, 브이라인핏 5종이다. 세라베리어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보호해주는 크림타입 앰플이며, 하이드로필은 히알루론산과 쌀발효여과물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젤타입 앰플이다. 유스풀은 12가지 비타민과 홀로그램캡슐이 함유된 캡슐 앰플, 트러블샷은 비타민B3 성분으로 피부의 색소침착 부위를 밝게 해주는 고농축 앰플, 브이라인핏은 6개월 이상 자연발효로 얻어진 아이스와인과 히말라야 전통 생약 성분이 함유된 탄력 앰플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