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와이드-복요한 기자] 이달 국가철도공단, 국토안전관리원, 인천메트로서비스, 금융결제원 등 굵직한 기업들이 채용을 발표했다. 

15일  커리어에 따르면, 우선 국가철도공단이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41명) ▲장애(3명) ▲보훈(7명) ▲고졸(6명) ▲경력직(16명) ▲기능직(3명) ▲실무직-국가중요시설 방호(27명) ▲실무직-미화, 시설관리(2명) ▲통번역(1명)이다. 분야별 응시 자격, 근무 기간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 공고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채용 진행은 서류심사-필기시험-면접시험으로 이뤄진다. 지원은 이달 20일17시까지 국가철도공단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12월 6일 예정이다. 

국토안전관리원도 신입 직원을 뽑는다. 모집 분야는 ▲연구직(5명) ▲행정직(11명) ▲기술직(29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만 61세 이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 지원은 이달 21일 14시까지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인천메트로서비스가 신입 직원을 기다린다. 모집 분야는 ▲사무직(2명) ▲역무직(73명) ▲시설직(24명) ▲청소직(79명) 등 총 178명이다. 직군별 모집 분야 및 세부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채용 공고문 확인은 필수다.  입사 지원서는  이달 19일부터  27일 18시까지 인천메트로서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금융결제원도 신입 인재를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전산직 ▲일반직이다. 직군별 모집 분야 및 세부 자격 요건이 상이하다. 입사 지원은 15일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