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이상 꾸준히 구매하는 내돈내산 옥주현 브랜드 모델 되어 큰 의미

독일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닥터하우쉬카)
독일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닥터하우쉬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독일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닥터하우쉬카가 배우 옥주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옥주현은 독일에 방문했을 때 닥터하우쉬카를 알게 되어 독일에서 구입해서 사용했고, 국내 론칭 이후에도 실제로 구매하여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VIP 고객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매거진 바자와 촬영한 닥터하우쉬카 뷰티 화보에서 옥주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의 건강함과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시작된다는 콘셉트로, 건강한 바디와 깨끗한 피부를 선보였다. 화보 촬영 중 실제로 매일 사용하고 있다는 스킨케어루틴 아이템 ‘로즈 데이 크림’, ‘립 케어 스틱’, ‘비건 씨드 탄력 세럼’을 소개했다.

닥터하우쉬카 관계자는 “자기관리 끝판왕 호칭이 붙을 정도로 철저한 자기관리와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실제로 닥터하우쉬카를 오랜 기간 내돈내산으로 사용해 온 옥주현씨가 브랜드 모델이 되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