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뷰티 신제품, 페리페라 립틴트와 러쉬 할로윈 한정판
14일 뷰티 신제품, 페리페라 립틴트와 러쉬 할로윈 한정판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10.14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 러쉬코리아 '러쉬 할로윈 2021' 한정판 16종 출시
페리페라는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이며, 러쉬코리아는 '러쉬 할로윈 2021' 한정판 16종을 출시한다. (사진: 페리페라, 러쉬)
페리페라는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이며, 러쉬코리아는 '러쉬 할로윈 2021' 한정판 16종을 출시한다. (사진: 페리페라, 러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소비자들의 의견을 받아 탄생한 립틴트 신규 컬러와 할로윈 컬렉션이 나왔다. 페리페라는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이며, 러쉬코리아는 '러쉬 할로윈 2021' 한정판 16종을 출시한다.

클리오의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잉크 더 벨벳’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한다. 페리페라는 소비자들이 잉크 더 벨벳을 2컬러 이상 조합해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공식 SNS를 통해 ‘잉크 더 벨벳 꿀 조합 공모전’을 진행했다. 투표 결과 ‘2호 여주인공+18호 인싸등극’ · ‘4호 갑분생기+8호 품절대란’ 조합이 선정되어 이를 바탕으로 한 신규 컬러 20호 여주등극(레드기 도는 플럼 로즈 컬러), 21호 생기대란(선명한 레드 코랄 컬러)를 출시한다. 생크림 같은 제형의 립틴트로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며 벨벳같은 입술을 연출한다.

러쉬코리아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러쉬 할로윈 2021' 한정판 16종을 출시한다. 꼬마 유령 모양의 배쓰 밤 '고스티(Ghostie)'부터 액체 괴물 슬라임 제형을 재현한 샤워 슬라임 '엑토플라즘(Ectoplasm)', 빨간 문어 괴물 모양의 샤워 젤리 '몬스터 '옥토퍼스(Monster Octopus)' 등으로 구성됐다. 호박, 유령, 외계인 등의 모양을 적용했다. 또한 18일부터 31일까지 '오감만족! 러쉬 할로윈 맨션' 이벤트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