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 개최…가구∙침구∙조명 등 따뜻한 분위기 인테리어 상품 선보여

최대 70% 할인에 추가 할인 쿠폰 제공…G마켓, ‘스마일페이X삼성카드’ 할인 혜택

(사진: G마켓,옥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제법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날이 계속 되고 있다. 따뜻한 집꾸미기에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가을 맞이 가구 및 리빙 아이템' 프로모션이 열린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8일까지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진행하며 130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고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14일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이번 ‘가을맞이 리빙페어’를 통해  따뜻한 집 꾸미기를 위한 이른바 ‘웜테리어’(웜+인테리어) 관련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우선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가구, 리빙 상품을 판매하며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 2종을 한 장씩 더 준다. 브랜드 별로 ‘중복 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스마일페이 카드 결제 할인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카드를 활용해 가구/DIY, 커튼/침구 카테고리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ID 당 최대 1만원까지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줄 가구와 침구, 조명 및 인테리어 등 13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이 선보인다. 대표적으로는 따뜻한 분위기의 ‘레이디 스칸딕 로맨틱 Q 원목침대 프레임’, ‘구르미애 유기농 오가닉 순면 친환경 옥수수솜 차렵이불’, ‘르헤브 극세사 인테리어 카페트 모음’ 등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포근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이모레돌런트 디퓨저 본품’, ‘스틸퓨어 무선 퍼퓸 디퓨저’, ‘이클아트 충전식 무선 LED 센서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식탁 세트, 리클라이너소파, 책장 세트 등의 가구와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 공구/자동차 관련 카테고리까지 한 눈에 살필 수 있다.

이정은 G마켓 리빙팀장은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따뜻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웜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가구와 침구류는 물론, 조명 및 인테리어 용품,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에서는 급격한 날씨변화로 인해 다양한 인테리어 및 가구 상품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최근 한주(10/6~10/12) 기준, 직전주 대비 G마켓에서는 차렵이불의 판매가 46% 증가했으며, 이불솜(13%), 러그(33%)의 판매율도 올랐다. 무드등(7%), 향초(22%), 촛대/홀더(51%) 등 인테리어 용품도 소비자의 반응이 좋다. 옥션에서는 같은 기간 침대/매트리스(237%), 식탁/테이블(21%), 장식장(17%), 소파(5%) 등의 가구가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