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 4종 구성 ‘브라이트 세트’, 보다나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 출시

디오디너리는 4종 구성 ‘브라이트 세트’를, 보다나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을 출시한다. (사진: 디오디너리, 보다나)
디오디너리는 4종 구성 ‘브라이트 세트’를, 보다나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을 출시한다. (사진: 디오디너리,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를 체계적으로 가꾸기 위한 브라이트닝 세트와 손쉽게 물결 웨이브를 연출하는 고데기 제품이 출시됐다. 디오디너리는 4종 구성 ‘브라이트 세트’를, 보다나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을 출시한다.

데시엠의 브랜드 디오디너리는 피부를 밝히기 위한 ‘브라이트 세트’를 출시한다. 디오디너리 브라이트 세트는 스쿠알란 클렌저, 카페인 솔루션 5%+이지씨지, 에틸레이티드 아스코빅 애시드 15% 솔루션,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쿠알란 클렌저’는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클렌징으로, 스쿠알란과 지방 친화성 에스터가 함유됐다. ‘카페인 솔루션 5% + 이지씨지’는 5%의 고농도 카페인을 포함했고 녹차 잎에서 추출된 고순도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틸 글루코사이드(EGCG)를 함께 담았다. ‘에틸레이티드 아스코빅 애시드 15% 솔루션’은 15% 에틸레이티드 아스코르브산을 아주 안정적인 워터-프리 솔루션에 담은 포뮬러로 피부톤을 밝고 건강하게 가꾼다.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은 각질 제거를 위한 제품으로 태즈매니안 페퍼베리 유래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인삼 뿌리와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눈에 띄는 피부 광채와 진정을 돕는다.

헤어브랜드 보다나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 티라미슈 브라운’을 출시한다.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브라운과 부드러운 크림 컬러를 조합한 색 구성이다.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 32mm’는 열판 자체가 S자 형태로 디자인해 손쉽고 빠르게 물결 웨이브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버튼 하나로 전원과 온도 설정을 할 수 있고 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했다.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함도 더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